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해서 멋진 침실 인테리어

반응형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왔을 때 편안한 침실이 있다면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버릴 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복잡한 생각을 날려버릴 수 있게 쓸데없는 물건들을 놓고 싶지 않다면 심플한 침실 인테리어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단순하지만 멋진 침실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해서 멋진 침실 인테리어

새하얀 침대 코디는 깔끔하기 때문에 호텔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인테리어죠 심플한 가구로 침실을 구성한다면 잡념을 지워버릴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을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온화한 색상으로 침실을 꾸며 부드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베개에 스포라이트 포인트를 준 것도 좋아 보이네요 너무 심플한 것에 거부감이 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디어입니다.


비교적 좁은 공간의 침실이라면 햇살과 비슷한 색상으로 침실로 꾸며보세요 방이 보다 넓어 보이는 효과가 생긴답니다.  침대 밑 러그와 베개 색상을 맞추면 통일감이 생겨 더 멋지게 꾸밀 수 있어요


샹들리에가 방을 화려하게 꾸며주고, 별다른 가구가 없어 한층 깔끔해 보이죠. 또한 브라운 색상은 안정감을 주는 컬러이기 때문에 침실에 사용하면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나무의 온기가 마음을 안정시켜줄 거 같은 침실이네요 침실에 TV를 설치했기 때문에 거실에서 보다 더 편안하게 볼 수 있고, 침대 옆 조명으로 인해 더욱 편안한 침실이 만들어집니다.


728x90

 

아침마다 침실에 햇살이 들어온다면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을 거 같지 않나요? 그리고 침대 프레임을 목재로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심플한 침실 인테리어를 좋아하지만 먼가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침대 프레임을 이용해 꾸며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침대 프레임에 조명을 설치했고, 그 밑에 양가죽 러그를 활용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네요


침대 프레임 자체가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 심플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 좋은 코디인 거 같습니다.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해주고 싶다면 꽃병을 놓아보는 것도 좋아요


침실 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여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단색보다 무늬나 패턴을 사용해보고 싶다면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소재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만든 침실 인테리어입니다. 바닥에 있는 화려한 색상의 러그가 침실이 너무 단순해 보이지 않도록 적절하게 균형을 맞춰주고 있네요

지금까지 심플한 침실 인테리어를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실을 만들 때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