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차분한 분위기의 아늑한 인테리어 만들기

반응형

차분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아무래도 인테리어 색상이 중요한데요 이런 느낌을 내기 위해서는 회색과 흰색을 베이스로 한 모노톤 색상이 아늑한 인테리어를 만들기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아늑한 인테리어 만들기

쇼파나 러그, 쿠션등이 베이지 색상으로 맞추었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황토색으로 통일시켜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회색의 벽과 샹들리에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모노톤 컬러들의 쿠션들이 기분좋게 잘 어울리고 차분한 색감의 테이블도 멋져 보입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많이 보이는 주방이지만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기분좋은 인테리어 입니다. 바닥의 색상과 주방의 패브릭 색상이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모노톤 색상으로 꾸며진 모습인데요 나무소재와 꽃의 조합이 너무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조명의 불빛이 한층더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주고 있어요

 

 

다양한 색상의 브라운을 모아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바구니와 큰 스탠드 조명도 이 거실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이 들고 벽지 색상과 커튼이 흰색이기 때문에 거실이 전체적으로 밝아보이는 효과도 있네요

 

 

벽면의 색상과 많은 쿠션들이 모노톤 색상으로 이루어져 기분좋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포인트로 골드 색상이나 핑크색의 꽃을 놓아 클래식한 품격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니다. 

 

 

부드러운 색감만을 모은 아늑한 거실인데요 거실의 나무 테이블이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는거 같네요

 

 

침대 배게와 이불이 모노톤으로 이뤄져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바닥의 어두운 색상이 차분한 느낌을 주고 있는 침실입니다.

 

 

양탄자와 쇼파의 색상을 모노톤으로 맞춘 모습이고, 곳곳에 블랙색상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져 방 전체가 센스 좋게 보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