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매력적인 해외 침실 인테리어 구경하세요

반응형

침실은 개인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자신의 취향이 가장 많이 반영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외 침실 인테리어를 구경하다 보면 이런 개성적인 인테리어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런 침실 인테리어를 구경해 보시고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로맨틱한 침실 인테리어

작은 LED 조명을 이용하여 밤하늘의 별빛을 연상케 하는 침실입니다. 양쪽의 스탠드 램프도 분위기를 한껏 올려주고 있네요

 

 

이 침실은 벽에 조명과 사진을 달아 꾸며진 모습인데요 모던한 느낌의 침실에 핑크 커버와 빨간 스탠드가 포인트로 작용한 모습입니다.

 

 

샹들리에가 매력적인 침실

침실에 샹들리에를 달아 분위기를 살려보는 건 어떨까요? 해외에서는 샹들리에를 달아 분위기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꾸미곤 하는데요 세련된 방에 빈티지한 느낌의 샹들리에를 달아보는 것도 좋아 보이죠? 이렇게 샹들리에만 달아 놓아도 분위기는 크게 달라진답니다.

 

 

모로코 램프 샹들리에를 달아놓으면 이렇게 이국적인 분위기로 침실을 꾸밀 수 있어요. 침실을 화이트 계열로 깔끔하게 꾸몄을 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샹들리에네요.

 

 

샹들리에의 또 다른 매력은 그림자가 천장에 비치는 모습도 있는데요 형언할 수 없는 매력적인 빛과 그림자가 감도는 모습이죠?

 

 

현대적인 조명을 달아 놓은 모습도 멋져 보입니다. 위 사진처럼 골드 색상의 조명은 그레이 인테리어 색상과도 궁합이 잘 맞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이런 색다른 느낌의 조명을 달아보는 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침대 안쪽의 커튼 하고도 잘 어울려 따뜻하고 다정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가 완성된 모습인데요 고풍스러운 가구와 맞춰놓은 게 포인트인 거 같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병풍을 해외 침실 인테리어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아름다운 금 병풍이 우아한 침실을 연출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728x90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한 침실

침대 커버와 침대 뒤의 패브릭 패널을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시켜 마치 침실을 예술작품처럼 만든 모습이네요

 

 

침실 벽면을 크고 작은 사진으로 꾸며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또한 모노톤으로 통일시키면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침심을 꾸밀 수 있답니다.

 

 

벽면을 간접조명으로 비추고 예술적인 패널을 강조한 모습도 멋있어 보입니다.

 

 

검은 벽에 골드 미러, 디자이너 임즈 쉘 의자 등을 놓고 현대적이고 세련된 침실을 만들려고 한 모습입니다.

 

 

리조트 같은 침실 인테리어

하얀 캐노피 침대만으로도 고전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데요 고풍스러운 캐노피 침대를 보고 있으면 어른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하는 거 같습니다.

 

 

침대 뒤에 벽면을 개성 있는 것으로 붙여놓으니 리조트 침실 같은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거 같지 않나요?

 

 

그린 컬러 벽에 식물로 꾸며놓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침실이 만들어진답니다.

 

 

정리하며..

해외 침실 인테리어를 지금까지 구경해 보았는데요 샹들리에 조명이나 패널을 이용해 많이 꾸미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개성적인 침실을 꾸며놓은 게 자신만의 취향을 잘 반영한 침실이었던 거 같습니다. 또한 캐노피 침대와 리조트 같은 분위기의 침실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예쁜 침실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