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침실 인테리어 10가지 사례

반응형

멋진 침실은 누구나 갖고 싶을테지만 방이 좁다면 상당히 제한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어느정도 방 크기는 나오지만 어떻게 꾸며야 할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 못꾸미는 분들도 상당히 계실텐데요 그렇지만 해외 드라마에서나 볼 것만 같은 아늑하고 멋진 침실을 꾸미고 사는 분들도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바로 따라해보고 싶어지는 여자 침실 인테리어 10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멋진 침실 10가지 사례

1. 기분은 마치 공주님처럼

샹들리에와 레이스가 있는 침대 커버 등 마치 공주가 된것같은 기분이 들 침실입니다. 너무 핑크색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사용하기 부담이 없을꺼예요. 거기에 커튼까지 잘 매칭시킨다면 훨씬 멋진분위기의 침실이 만들어 진답니다.

 

 

2. 호텔 느낌의 침실

호텔 인테리어는 깔끔한 것이 특징인데요 고급스러운 침대 커버와 아로마 향기에 둘려싸인다면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을거 같아요. 또한 검은 테두리의 액자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한몫 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3. 심플한 북유럽 스타일

릴렉스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 같은 침실입니다. 딱 필요한 것만 정돈되어 있어 심플한 모습인데요 벽에 장식된 북유럽 풍의 그림이 돋보이네요.

 

 

4. 화이트는 진리죠

화이트를 베이스로 침실을 꾸미면 넓고 깔끔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골라 장식하면 더욱 좋겠죠? 기림 무늬의 침대커버는 따뜻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늦가을이나 추운 겨울에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5. 빈티지한 침실

모노톤과 브라운을 베이스로한 침실인데요 침실 높이를 낮게하고, 거기에 맞춰 다른 소품과 가구들도 배치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 모습입니다.

 

728x90

 

6. 귀여운 엔틱 인테리어

엑틱 풍의 아이언 침대는 화이트 침구에 맞춰 깔끔한 인상을 주고, 천장에 매달은 종이 꽃 방울이 밝은 분위기를 가져오는거 같네요.

 

 

7. 소품을 사용하여 멋지게...

소재나 무늬가 다른 쿠션은 계절에 따라 바꿔주면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고, 퍼 소재의 인테리어 소품을 장식하면 단번에 겨울 인테리어를 만들수도 있답니다. 천장에 매달은 콩 전구의 희미한 조명도 침실에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8.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침실

해변 태피스트리와 둥근 매트 그리고 나무등이 마치 바다를 연상케 하는 모습인데요 휴양지의 한 리조트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침실인거 같네요.

 

 

9. 이국적인 침실

태피스트리나 침대 커버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선인장과 페이즐리 무늬 등, 어딘가 이국적인 분위기가 감돌고 있어 멋진 모습을 보여주네요.

 

 

10. 내가 직접만드는 팔레트 DIY

물류 현장에서 사용되는 나무 팔레트를 이용하여 DIY한 모습인데요 유목가구와 한쪽의 화분이 자연스러운 방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