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거실 분위기를 좌우하는 쿠션을 살펴보자!

반응형

쿠션은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모양으로 거실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각각 인테리어 스타일별로 어울리는 쿠션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북유럽 스타일

심플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거실에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네이비 쿠션과 옐로 쿠션을 배치하여 포인트가 되면서도 밝은 느낌을 강조하고 있네요

 

모던 스타일

모던한 스타일에 프린트 쿠션을 두어 포인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프린트 쿠션이라고 해서 화려한 것이 아니라 그레이 x 화이트로 기반이 된 쿠션을 배치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요

 

부드러운 느낌

화이트 소파에 밝은 색상의 쿠션을 놓아 한층 더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주고 있네요.

 

카페 스타일

카페 인테리어로 꾸민 집에는 큰 별 같은 특징적인 쿠션을 배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28x90

 

내추럴 스타일

따뜻한 나무의 온기가 느껴지는 내추럴 인테리어에 깔끔한 화이트 소파와 심플한 단색 쿠션으로 꾸며 한층 더 부드럽고 세련돼 보입니다.

 
 

이 사진 역시 내추럴 인테리어에 쿠션을 배치한 모습인데요 이번에는 단색 쿠션이 아닌 프린트 쿠션을 놓았네요. 이렇게 프린트 쿠션을 놓으니 거실에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도 있네요.

 

시원한 느낌

이곳은 가죽소파가 놓인 거실인데요 블루 쿠션으로 시원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살렸습니다. 거기에 큰 화분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심플 스타일

화이트 인테리어는 집이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죠. 쿠션도 화이트로 통일시켜 더 세련되게 꾸민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