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취향별 침실 인테리어 5가지

반응형

사람마다 각자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침실 인테리어도 각자 취향에 맞는 것들이 있을 텐데요 이번에는 심플하고, 세련되며, 분위기가 있는 침실 인테리어 5가지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침실이 맘에 드는지 한번 천천히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취향별 침실 인테리어 5가지

모던한 인테리어

침실을 화이트톤으로 꾸며 보다 넓어 보이는 듯한 인테리어입니다. 그리고 침대 이불을 통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브라운 나무 프레임과 실버 벤치가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곳곳에 보이는 우드가 침실에 온기를 더해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러그 위에 패브릭 침대를 놓고, 화이트 침대 커버로 코디한 모습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침실 인테리어인 거 같네요.

 

 

갈색, 베이지, 화이트로 침실을 꾸민 모습입니다. 또한 연한 색을 중심으로 침실을 코디했기 때문에 보다 넓어 보이는 듯한 모습입니다.

 

 

회색 벽면에 회색 침대커버로 꾸미고 한쪽 벽면엔 유화가 장식되어 있어 심플한 모습의 침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던한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

 

모던하고 심플한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는 불필요한 것을 배제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침대, 가구 등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 침대 주변 공간을 넓게 비워두기.
- 플로어 램프, 벤치 등을 실버 색상으로 맞추기

 

 

북유럽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

침대 아랫부분에 회색 패브릭 의자를 놓은 게 포인트 같네요. 

 

 

화이트로 꾸며진 침실에 다양한 포스터와 검은색 페인팅을 하여 꾸며진 모습입니다.

 

 

핸드 메이드 느낌의 회색 러그와 머플러 같은 담요가 잘 어울리는 침실입니다. 또한 붉은 쿠션 커버가 코디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 거 같네요.

 

 

이 침실은 베개커버, 램프, 의자를 블랙으로 통일시킨 모습입니다. 또한 화이트, 그레이, 블랙 색상을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아 보이네요.

 

 

어두운 회색 패브릭 침대에 베이지 커버를 코디한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또한 벽면에 포스터 액자를 걸어 허전한 느낌을 찾아볼 수 없고, 창문에 놓인 화분이 집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거 같네요.

 

 

기본적으로 화이트는 실패할 수 없는 색상이지만 여기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쿠션을 놓은 게 좋아 보입니다.

 

 

이처럼 좁은 침실에서도 색상이나 소재를 잘 활용한다면 북유럽스러운 모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북유럽 같은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

 

따스함과 차가움이 혼합되어 있는 북유럽 스타일은 밝은 회색, 어두운 색 등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뻣뻣하고 반듯한 시트나 커버 대신, 주름이 눈에 띄는 소재를 사용하기.
-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를 중심으로 컬러 코디하고, 쿠션과 램프는 블랙으로 포인트를 추가하기.
- 잎이 넓은 식물을 방에 배치해 보기.

 

 

인더스트리얼 침실 인테리어

스프레이 아트 같은 그림과 벽돌이 인더스트리얼스러움을 UP 시켜주는 모습입니다.

 

 

울퉁불퉁한 소재를 많이 사용한 것이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의 특징이지만 포도 월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오랜 시간이 느껴지는 벽돌 옆에 책장이 빈티지한 게 너무 잘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콘크리트 같은 벽에 나무 가구 등을 배치한 모습입니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는 남성미가 많이 넘치지만 의외로 보라색을 이용하니 여성스러운 컬러 코디도 제법 좋아 보입니다.

 

인더스트 리얼한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

 

벽돌, 콘크리트 타일 등의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벽돌, 콘크리트 벽지를 사용하기.
- 블랙 스틸이 있는 가구를 배치하기.
- 화이트톤은 되도록 줄이고 회색, 갈색, 검은색을 중점적으로 코디하기

 

728x90

 

레트로 한 침실 인테리어

따스함이 느껴지는 침실 바닥과 진회색 패브릭 침대 그리고 베이지 색상의 침대 커버로 꾸민 침실 인테리어인데요 오래된 책상 및 의자이지만 잘 융합되어 멋진 침실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요즘 가구와는 달리 오래된 가구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드 센츄리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

 

미드 센츄리 침실은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나무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침대나 테이블은 나뭇결이 눈에 띄는 것으로 선택하기.
- 나무 색상은 미디엄 브라운이 베스트!

 

 

 

빈티지 스타일의 침실 인테리어

검고 가느다란 파이프 침대와 핑크 커튼으로 코디한 침실입니다.

 

 

침대 옆에 놓여있는 화이트 테이블과 침대의 녹색 색감이 의외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침대의 머리 쪽에 빈티지스러운 소품들이 이불 커버와 매우 잘 어울리죠?

 

 

작은 거울들을 벽에 걸어놓은 발상이 이색적인 모습입니다.

 

 

복고풍 디자인의 벽지와 검은 파이프 침대를 놓고 화이트&옐로로 코디한 모습입니다.

 

 

빈티지한 침실을 만드는 포인트!

 

빈티지한 침실은 가느다란 파이프 침대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침대 머리 쪽엔 빈티지한 소품들을 걸어둔다.
- 튤립 같은 실루엣의 램프는 복고풍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