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보다 엄마가 더 좋아할 아이방 인테리어

반응형

아이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방을 멋지고 귀엽게 꾸며주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어떻게 꾸며야 할지 막막한 분들을 위해 참고해서 아이를 위해 꾸며보시라고 사진을 준비했으니 가볍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북유럽 풍

귀여운 미피 인형으로 북유럽 풍의 아이방입니다. 높이가 낮은 행거 랙이 아이방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네요.

 

 

② 아이 눈높이 ♡ 장난감 수납

파스텔컬러 벽이 귀여운 아이방입니다. 장난감 수납은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선반에 수납하여 원하는 장난감을 쉽게 찾고 정리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였네요.

 

 

③ 느긋한 내추럴한 공간

우드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분위기의 아이방 인테리어입니다. 한쪽에는 책이 수납되어 있어 느긋하게 독서를 할 수 있을 거 같은 방이죠?

 

 

④ 아이의 흥분이 꽉!

주방 세트와 텐트 등 아이의 심장이 두근거릴 것들이 모여있는 방이네요.

 

 

⑤ 스트라이프 포인트

줄무늬 벽이 포인트가 된 아이방입니다. 이 스트라이프는 마이킹 테이프로 만들었기 때문에 나중에 떼어내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⑥ 멋지다! 빈티지 인테리어

빈티지 인테리어가 멋진 아이방입니다. DIY를 통해 벽면을 멋지게 활용하고 있는 모습은 아주 좋네요!

 

 

⑦ 캐노피 ♡ 여아에게 딱!

여자의 로망! 캐노피가 너무 예쁜 아이방이에요 벽이 회색이라 핑크와 화이트의 소품이 더 돋보이네요.

 

 

⑧ 캐주얼한

이 방은 캐주얼한 느낌이 강한 아이방입니다.

 

 

⑨ 콘크리트 벽지가 포인트!

세계지도 벽 스티커, 그리고 옛날 학교를 연상케 하는 아이방입니다. 콘크리트 무늬의 벽지가 차분함을 느끼게 해 아이가 공부에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은 분위기가 만들어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