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가을의 긴 밤을 보내는 침실 인테리어 TIP

반응형

밤이 길어지는 가을엔 아늑한 침실에서 휴식을 하면서 영화감상, 독서 등을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가을의 긴 밤을 보내는 침실 인테리어 TIP

① 테마 색상을 결정하기

아늑한 침실을 만드는 요령은 먼저 침실의 테마 컬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굳이 색을 짜낼필요는 없고, 색감의 톤을 맞추는 것만으로도 차분한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② 간접 조명을 두자

너무 밝은 메인조명은 끄고, 간접 조명을 사용해보세요. 특히 오렌지색 빛의 전구색을 선택하면 따뜻한 느낌을 살려 부드럽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답니다.

 

 

페어리 조명을 설치하면 침실의 느낌이 전혀 달라져요.

 

 

③ 식물을 두자

마음이 편해지는 식물을 배치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728x90

 

④ 촛불을 키자

전기조명을 끄고 촛불을 켜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흔들리는 부드러운 불빛으로 아늑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죠.

 

 

⑤ 벽을 꾸미자

침대 주변의 벽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진이나 여행갔었던 사진등을 붙여 꾸미는것도 추천합니다. 침실에 들어가면서 좋아하는 것을 바라보며 행복을 느낄 수 있거든요.

 

⑥ 개인 공간을 만들자

침실을 가족과 같이 사용하거나 원룸일 경우 개인 공간을 가질 수 없는데요 가슴 높이의 선반을 이용해 파티션을 하여 자신만의 공간을 완성해 보세요.

 

⑦ 책장을 활용해 보기

수납공간이 많은 책장을 이용하면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꾸밀 수 있는데요 꼭 책 뿐만이 아니라 CD, DVD, 예술품 등으로 꾸며 보세요.

 

⑧ 홈 시어터로 영화관 만들기

영화 감상이 취미라면, 침실에 작은 홈 시어터를 설치해 보세요! 

 

침실에서 아늑하게 보내세요

침실을 꾸며 차분한 분위기의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자신이 좋아하는 공간을 만들면 가을의 긴밤도 즐거워지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