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편안하고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하루의 피로를 날려주는 침실은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이어야겠죠? 이번에는 HOME 매거진에서 엄선한 침실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심플, 모던 등 스타일별로 모아봤으니 참고하여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소개한 사례를 참고하셔서 멋진 침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심플

브라운 × 화이트의 침실은 호텔 같은 분위기를 풍겨주네요

 

 

그레이를 포인트로 한 침실은 주름 감이 있는 베이지 계열의 침대 시트가 잘 어울립니다.

 

 

그레이의 침대 헤드에 흰색 침대 시트가 잘 어울리는 침실입니다.

 

 

화이트를 기초로 하여 화려한 보태니컬 무늬 침대 시트를 돋보이게 하는 침실입니다.

 

 

침실에 프로젝터를 설치하여 좋아하는 영화를 감상해보세요.

 

 

모던

스타일리시 & 모던인 묻어있는 모노톤 인테리어는 안락하게 보내고 싶은 침실로도 인기 있는 스타일이죠.

 

 

그레이를 베이스로 한 침실에 조금은 특별한 조명을 선택하여 편안한 느낌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동물들이 가득한 벽지는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겨줍니다.

 

 

머리 맡은 환하게 하면서도 침실 인테리어는 유지하고자 할 때에는 아래 배광 타입의 라이트를 설치해 보는 것이 추천입니다.

 

728x90

 

내추럴

화이트와 브라운으로 꾸며진 침대는 온기를 주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와 베이지의 내추럴한 색상은 인테리어에 친숙할 뿐만 아니라 방도 넓어 보이게 해 줍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을 가져다주네요.

 

 

고전적인 회색 몰딩 장식이 유러피언 감성을 살려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빈티지

침대 시트, 벽돌 벽지, 사이드 테이블 등이 빈티지한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밝은 목조 벽면에 스티커 및 포스터를 걸어두어 팝적인 분위기가 가득한 침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