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방이 밝아지는 세련된 코디 옐로우 인테리어

반응형

확연히 다가온 봄에 맞춰 집 분위기도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에는 옐로 색상을 이용하여 집을 꾸민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옐로 색상은 방 분위기를 밝게 만들고 풍수 적으로도 재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침실, 주방, 거실 등 장소에 따라 어떻게 꾸몄는지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거실

아메리칸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실에 옐로가 베이스인 카펫을 깔아 두어 거실 전체가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되고 있어요.

 

 

 

차분한 색상의 의자에 노란색 쿠션을 배치하여 거실을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습니다. 빈티지한 꽃무늬가 귀여운 옐로 쿠션은 북유럽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네요.

 

 

 

깔끔한 모노톤 인테리어에 옐로 색상을 포인트로 주는 것도 추천드려요.

 

 

 

거실의 분위기를 확 밝게 해주는 옐로 색상이 들어간 커튼도 추천해요. 만약 옐로 단색이라면 너무 화려해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꽃무늬 같이 옐로가 포인트로 들어간 디자인이라면 다른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주방

주방 매트는 쉽게 교체할 수 있어 분위기에 맞게 컬러 코디를 할 수 있는 제품이죠. 옐로 주방 매트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주방에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노란색 머그컵 하나로 인테리어의 원 포인트가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카운터 테이블에 배치된 노란 의자가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어 매우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예쁜 꽃을 두면 주방 분위기도 확 밝아지겠죠? 밝은 노란색의 작은 꽃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728x90

 

침실

침실에 옐로 색상은 좀 화려하다 생각해서 부담스럽나요? 그렇지만 같은 옐로 색상이라고 해도 다양한 색상이 있죠.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 나는 파스텔 톤의 옐로를 침실에 사용하면 더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요.

 

 

 

보통 침실 하면 암막 커튼이다 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적당한 밝기의 햇빛이 들어오는 것도 좋아요. 그래서 이런 옐로 커튼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인테리어의 원 포인트로 옐로 코션이 잘 돋보이네요. 옐로와 레드의 궁합도 너무 좋은 거 같죠?

 

 

 

다양한 색상의 양초 캔틀로 침실을 꾸몄네요. 자기 전 촛불을 켜 릴랙스 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 보여요.

 

 

 

아이방

심플하고 밝은 노란색 벽지를 사용하면 신축성 있는 세련된 아이방이 만들어져요 

 

 

 

화려한 키즈 텐트를 아이방에 두어 인테리어의 포인트를 주었네요.

 

 

 

어두운 색상의 벽지와 잘 어울려 마치 밤하늘에 달이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