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사의 격이 달라지는 다이닝 조명

반응형

식탁 위에 조명을 달면 다이닝의 격이 달라지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다이닝 조명을 설치하는데요 이번에는 다이닝 위에 조명을 달아 식사의 격을 높인 다양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닝 조명 인테리어

우선 처음 소개하는 것은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펜던트 조명입니다. 북유럽 느낌의 내추럴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좀 더 크기가 큰 펜던트 조명인데 다이닝 공간이 넓어 큰 조명을 달아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내추럴한 분위기의 다이닝에 흰색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였네요. 

 

 

둥근 모양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였는데요 전체적으로 흰색 비중이 높아 블랙의 조명과 잘 어울리네요.

 

 

둥근 모양의 조명을 달아 다이닝 공간이 이색적으로 보입니다.

 

728x90

 

포도처럼 여러 개의 전구가 달려있는 조명이라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리조트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조명 덕분에 다이닝 공간이 화려해졌습니다.

 

 

해외에서는 식탁의 폭이 긴 것이 많기 때문에 사진처럼 여러 개의 조명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각각 다른 디자인의 조명을 설치한 것도 멋진 거 같아요.

 

 

다이닝 공간과 잘 어울리는 회색 조명을 설치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