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호박이 귀여운 할로윈 인테리어

반응형

일 년에 한 번 밖에 없지만 유명한 축제라고 하면 잘 알든 모르든 왠지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가을의 대표적인 축제라고 하면 핼러윈을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작게나마 축제를 느낄 수 있는 핼러윈 인테리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핼러윈의 대표 마크인 호박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너무 귀여운데요 여러분들의 집에도 호박을 이용하여 핼러윈 축제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로 느끼는 핼러윈 축제

호박 소품을 잔뜩!

독특한 벽지와 함께 호박을 잔뜩 넣어 구성한 인테리어입니다. 베이스는 무채색으로 하여 중간중간 오렌지색 호박을 넣어 활기찬 분위기가 축제 느낌을 북돋워주고 있어요.

 

 

빔 프로젝터로 독특하게!

초와 호박 외에도 빔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핼러윈 이미지를 비춰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무채색에 골드를 더한 컬러 덕분에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곳곳에 호박을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주방 곳곳에 호박 소품을 하나둘씩 놓은 모습인데 오렌지 컬러의 호박이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약간의 소품으로

평소의 공간에 약간의 소품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축제의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컬러의 통일

화이트 인테리어에 화이트 호박을 선택하였네요. 컬러 조합이 자신 없는 경우 이러한 인테리어 방법도 추천드려요.

 

728x90

 

마스코트 캐릭터

큰 호박은 크기 감이나 독특한 컬러에서 오는 임팩트가 있는데요 사진처럼 얼굴 장식을 호박에 붙이면 마스코트 캐릭터처럼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이 된답니다. 호러 요소가 있는 핼러윈이지만 귀엽게 집을 꾸미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깔끔하고 심플하게

흰색과 회색을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는 심플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호박도 이에 맞는 컬러로 선택하여 심플하게 테이블 위를 꾸몄습니다.

 

 

 

이곳은 무채색으로 꾸며진 공간으로 벽에 달린 소품이 포인트가 되고 있는데 방 분위기에 맞게 호박도 잘 선택하였네요.

 

 

심플한 호박 조명

심플한 호박 라이트 스톤으로 테이블을 꾸민 아이디어입니다.

 

 

귀여운 아이템으로 핼러윈 느낌 살리기

귀여운 호박 소품으로 축제 느낌을 살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