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화이트 인테리어의 포인트 아이디어

반응형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미면 깔끔하고 심플해 보여 가장 무난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 중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테리어도 패션처럼 그때그때의 트렌드와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들로 사용하면서 즐기면 좋은데 이버에는 화이트 인테리어가 더 돋보일 수 있는 포인트 아이디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의 포인트 아이디어

니트

화이트 인테리어에서 니트 소재의 제품은 공간에 온기를 더해주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온기를 좀 더 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식물

심플한 화이트 인테리어에 식물을 더하면 집안이 산뜻해지고 분위기를 밝게 해 줍니다.

 

 

프린트 러그

소파와  TV 장식장 등 대형 가구를 제외하고 거실의 인상을 바꿀 수 있는 것은 바로 러그입니다! 새하얀 러그를 깔아 두는 것보단 무늬가 들어간 러그를 깔면 좀 더 풍성하게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습니다.

 

 

프린트 러그를 까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바뀌는데 회색 소파와도 조합이 좋네요.

 

 

프린트 쿠션

대형 가구는 교체하기가 쉽지 않지만 쿠션 같은 경우엔 자주 교체할 수 있어 분위기를 비교적 자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728x90

 

브라운 컬러

화이트 × 그레이 × 블랙 컬러로 꾸민 인테리어에 브라운 컬러를 더해주면 캐주얼 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는 역시 어떤 컬러든 잘 어울립니다.

 

 

원목

화이트 인테리어의 단점인 차가운 느낌을 원목으로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최고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 가구가 적절히 들어간 화이트 인테리어에 원목 가구를 하나 더하였는데 이렇게 조금만 사용했을 뿐인데도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포인트 벽지

요즘에는 DIY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 다른 컬러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추천합니다. 브라운과 회색이 MIX 된 것 같은 컬러가 거실 분위기를 바꿔주고 있네요.

 

 

액자

액자 프레임을 블랙으로 선택하여 집을 꾸미는 것도 좋지만 무채색이 아닌 다른 컬러로 선택하여 집을 꾸미는 것도 좋은데 예를 들면 베이지나 브라운 등 따뜻한 컬러를 이용한 예술품은 방 전체를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