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30대 싱글 여성에게 잘 어울릴만한 원룸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싱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원룸 인테리어 사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혼자 살기 때문에 집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은 클 텐데 가구 배치나 컬러 코디 등을 보면서 여러분들의 집도 업그레이드해보시길 바랍니다.

 

 

원룸 인테리어

심플

브라운 컬러의 나무 바닥에 하얀 벽과 가구들이 잘 어우러져 있네요.

 

 

비슷하게 브라운 바닥에 흰색 벽이지만 회색 컬러를 많이 사용하여 더욱 차분하고 심플하게 꾸며졌어요.

 

 

좁지만 아기자기한 가구 배치로 꾸몄네요. 특히 아이언 오픈 선반에 좋아하는 물건들을 장식한 게 눈에 띄네요.

 

 

좁은 원룸을 조금이라도 넓게 보이고 싶다면 이렇게 높이가 낮은 가구들로 배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형태도 단순한 사각형을 선택하면 깔끔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심플하게 흰색으로 통일한 인테리어인데 소품들을 핑크색으로 곳곳에 놓아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이 전해져요.

 

 

만약 귀여운 게 맞지 않다면 이런 게 심플하게 꾸미는 것도 좋네요. 

 

 

무채색으로 무난하게 꾸며진 원룸이에요.

 

728x90

 

내추럴

메인 컬러가 그레이고 포인트 컬러가 핑크라면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하얀 바닥과 가구가 모두 흰색으로 통일돼 깔끔해 보이지만 북유럽 무늬의 패브릭이나 베이지 컬러의 소품들이 있어 내추럴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베이지, 화이트, 그레이의 컬러 조합이 잘 어우러졌네요.

 

 

벽을 활용하여 수납공간을 늘렸네요.

 

 

방 가운데 테이블을 놓아 다양한 작업에 사용하기 좋도록 배치한 모습입니다.

 

 

창가에 놓인 화분들이 귀엽네요.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면 너무 좋겠죠? 그래서 여기에서는 주문 가구와 DIY를 통해 공간에 딱 맞는 가구로 배치하였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