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세련되게 보이는 옷장 수납 아이디어

반응형

생활에 관련된 물건을 수납하는 옷장은 물건이 많다 보면 어수선한 인상을 주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하기 쉽고 예쁜 옷장을 만들기 위한 수납 아이디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옷장 수납 아이디어

1. 오픈 수납으로 ​​세련된 공간 만들기

여기 옷장은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매우 인상적입니다. 색깔별로 정렬된 옷과 일관성 있는 수납 박스, 벽면의 후크를 활용한 가방 수납 등 다양한 수납 방법이 담겨 있습니다.

 

 

2. 비수기 물건은 수납 상자를 활용

비수기에 사용하는 모자와 옷은 수납 상자에 넣어 옷장 상단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수납 상자의 종류도 통일하면 깔끔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소품이나 서류를 수납하고 ​​싶은 사람은 종이 정리함

소품이나 서류 등을 정리해 수납하고 싶을 분은 종이 정리함을 활용해도 편리합니다. 골판지 소재라 가볍고 스틸 랙을 활용하면 더 세련되게 보일 수 있습니다.

 

 

4. 심플한 느낌의 수납 케이스

수납 케이스를 사용한다면 심플한 느낌의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728x90

 

5. 양말이나 셔츠도 정리해 보이기 쉬운 수납

양말과 셔츠, 속옷 등은 정리가 엉망이 되기 쉬우므로 서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케이스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6. 하단 남는 공간에 바구니

옷장 하단에 공간이 있다면, 바구니를 활용하여 청소 공구 및 소품 등을 수납하는 것도 좋습니다. 바구니에 바퀴를 달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타공판 보드를 사용하여 옷장 벽에 활용

옷장 벽에 공백이 있다면 이런 타공판 보드를 사용하여 수납해보면 어떨까요?

 

 

자유자재로 다양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8. 임시 보관할 땐 사다리형 행거

자주 입는 옷이나 가방 등은 옷장까지 가지 않고 꼭 침대 주변에 널브러져 있죠. 이럴 때 사다리형 헹거 이용하면 깔끔하고 간편하게 물건들을 정리할 수 있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