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IKEA로 만드는 옷장 수납

반응형

의류를 비롯해 여러 가지 물건을 정리할 수 있는 옷장이 항상 고민인가요? 옷장을 잘 활용하기 위해 이번에는 IKEA 아이템으로 옷이나 소품을 깔끔하고 쉽게 수납하는 아이디어를 가져와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기 좋은 IKEA 수납 상품 :  PAX

옷장 공간을 남김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PAX입니다. PAX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원하는 구성으로 구축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입니다.

 

 

PAX의 컬러는 다양하지만 역시 화이트가 제일 깔끔해 인기가 좋습니다. 옷장을 흰색으로 통일하면 옷이나 소품이 돋보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좋습니다.

 

 

기존의 조합 대신 나만의 조합으로 옷장을 구성해 드레스룸을 꾸민 모습입니다.

 

 

 

 

서랍용 트레이도 있어 액세서리 등을 더 예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수납 방법들로 인해 이케아의 PAX가 인기가 있는 것이겠죠!

 

 

PAX 시스템을 활용하여 예쁜 드레스룸을 꾸민 해외 인테리어 사례입니다. 옷 외에도 신발과 가방도 수납하고 있는 모습이 멋지네요.

 

728x90

 

인기 좋은 IKEA 수납 상품 : SKUBB

옷장 상단에 겹쳐 놓은 흰 케이스는 IKEA의 SKUBB입니다. 옷장용 수납 시리즈 중에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의 케이스라 시즌이 지난 옷을 보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옷장 바닥에 세워 보관하면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SKUBB는 박스형 수납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 외에도 다양한 수납 용품이 있는데 뚜껑이 없는 큐브 형 박스도 인기가 좋으며 사진처럼 봉에 걸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인기 좋은 IKEA 수납 상품 :  기타

NORDLI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47cm의 사이즈가 절묘해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립니다. 여기 사례처럼 행거 아래 수납장으로 사용해도 편리합니다.

 

 

TJENA

옷장 사안에 보이는 TJENA 시리즈의 흰색 상자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어 좋습니다.

 

 

RÅSKOG

옷장에서 사용한 사례는 아니지만 옷장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RÅSKOG입니다. 헤어 용품이나 화장품, 청소용품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물건을 수납하면 옷장 안팎에서도 손쉽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TURBO

옷장은 없지만 선반과 TURBO의 헹거로 옷을 수납하고 있는 사례입니다. 심플하면서 안정감이 있고 사용하기도 편리한 헹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