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실용적인 IKEA 가구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IKEA 가구는 저렴한 가격에 구색도 잘 갖춰진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너무 많아서 막상 구매하려고 하면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방에 잘 어울리거나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 실용적인 IKEA 가구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실용적인 IKEA 가구를 소개합니다. 

많은 이케아 가구 중에서 심플한 인테리어로 추천하고 싶은 가구가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단순하기에 사용하기도 쉽고, 다양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사실 이 테이블과 의자는 아동용이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물론 아이 방에 사용해도 좋지만 사진처럼 거실 가구로 사용해도 전혀 문제 될 게 없어 보입니다.

 

 

집을 고급스럽게 꾸미고 싶다면 이 가구도 추천합니다. 사이드 테이블은 거실뿐만 아니라 침실에서도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죠.

 

 

북유럽 디자인이 물씬 느껴지는 TV 장식장도 추천합니다.

 

 

이케아의 저렴한 가격은 큰 매력인데 심플하지만 많은 양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 케이스도 여러 개 모아 보관하면 더 간결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세탁기 주변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죠!

 

 

원래는 책꽂이 용도로 나온 것이지만 소품이나 잡화를 장식하여 훌륭한 인테리어를 만들었습니다,

 

728x90

 

소품류의 출입이 쉽고 집안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구네요.

 

 

데드 스페이스였지만 IKEA 거울을 걸어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아이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게 아기용 의자를 배치하였어요. 

 

 

천장에 달려있는 화려한 조명이 아이들 방에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IKEA의 스트링 라이트로 간접 조명을 주면서 인테리어를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었어요.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의 러그는 방안에 포인트가 될 수 있어 매우 좋아요.

 

 

아이방은 물론 어른들의 침실이나 거실에서도 귀엽게 꾸며줄 수 있는 이케아의 주방 소꿉놀이 가구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