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감성과 실용성을 갖춘 19평 아파트인테리어

반응형

신혼집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19평은 대체적으로 방2(작은방3) 욕실1 주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지 않은 구조가 많은데요 오늘은 19평대의 해외아파트 인테리어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감성과 실용성을 갖춘 19평 아파트인테리어

요즘 인테리어를 찾아보게 되면 거실의 식탁공간의 활용이 많아졌다는게 많이 보이실거에요 2-3명이 사는집이지만 넓은 식탁을 두고 있는데요 코로나사회로 인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고 홈파티문화가 많아지면서 많이 찾으시는 이유인것 같아요.

 

 

 

   

 

그레이컬러와 톤낮은 민트컬러의 의자를 배치하여 식물인테리어와 조화를 두어 모던스러우면서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728x90

 

작은방은 드레스룸으로 활용하였는데 깔끔하게 시스템장을 두었고 가벽을 이용해 사무공간도 만들었네요.

 

 

 

침실은 벽에 포인트를 두어 모던한 느낌을 더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네요 귀여운 벽등을 2개 두웠으며 평행된 위치에 핀조명도 같이 두어 세트느낌이 들어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또한 큰식물을 배치하여 화사한 느낌도 잘 살렸네요.

 

 

 

욕실은 세면대를 2개두어 편리함을 위한 인테리어네요 저도 해보고 싶어지는 생각이 들어요 전체적으로 그레이컬러와 화이트 배합으로 호텔욕실 느낌이 물씬납니다 양변기의 위치는 처음보는 설계인데 공간을 잘 활용한것같아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