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톤앤톤 미니멀 고급아파트 인테리어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일본 도쿄의 조용한 Nishi-Azabu 주거 지역에 자리 잡은 개조된 고급 아파트입니다. 덴마크의 Norm Architects와 일본 가구 제조사 Karimoku의 연구로 4번째 프로젝트로 Keiji AshizawaDesign으로 긴밀한 협력으로 이뤄낸 인테리어입니다. 일본과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원칙과 미학이 결합되어 디자인 전통, 장인 정신, 천연 소재 및 촉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톤앤톤 미니멀 아파트인테리어

 

 

 

 

 

세기 중반의 미국과 브라질 모더니즘의 영향을 받아 짙은 나무, 돌, 벽 패널, 카펫 및 실내 장식품을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톤과 색상의 반복은 차분하고 편안한 효과를 만듭니다.

 

 

 

 

 

 

728x90

 

우아한 집은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와 함께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명상과 휴식에 적합한 고요한 휴양지가 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소파, 벤치, 식탁 및 벽 선반과 같은 맞춤형 제품이 만들어졌습니다. 각각의 강력한 아이덴티티와 안락하고 미니멀한 우아한 가구입니다. 모두 정교하게 제작된 가구로 세부 사항과 건축적 선이 있는 조화롭고 유기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간을 통일하기 위해 사용된 어두운 색조와 상관없이 이 집의 아름다움은 아침과 이른 오후입니다,공간에 스며드는 직사광선의 대조의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밤에 두드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