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트렌드한 10가지 장식

반응형

집을 꾸미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 있으며, 개인 스타일을 표현하고 기능적이면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와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는데 영감을 얻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집에서 한 번 이상 시도해 볼 수 있는 10가지 트렌드 한 장식을 준비해 보았다.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트렌드 한 10가지 장식

1. 욕실에 색을 입히다.

욕실은 더 이상 기능적인 공간이 아니라 자기 관리와 휴식을 위한 장소가 되고 있다. 타일 및 페인트를 통해 욕실에 테라코다 컬러를 추가하면 더 매력적이고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다.

 

 

 

 

2. 새로운 인기 대리석 Calacatta

Calacatta 대리석은 최근 몇 년 동안 독특한 무늬와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대리석은 조리대, 백스플래시 및 바닥재에 잘 어울리며 현대적인 장식과도 궁합이 좋다.

 

 

3. 자연 컬러

녹색, 파란색 및 흙색과 같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이 가정 장식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색상은 공간에 차분하고 평온한 느낌을 줄 수 있다.

 

 

4. 질감이 있는 벽

질감이 있는 벽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인트, 벽지 또는 질감이 있는 천과 같은 다양한 마감재와 재료를 통해 방에 깊이와 흥미를 더할 수 있다.

 

 

 

 

 

5.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데코레이션

울, 면, 리넨 등의 천연 소재로 만든 데코레이션은 방을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재료는 담요, 러그, 심지어 가구 덮개에도 사용할 수 있다.

 

 

 

728x90

 

6. 작은 돌 장식

코스터, 북엔드 또는 조각품과 같은 작은 돌 장식 품목은 방에 우아함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다.

 

 

7. 얇은 스트림 가구

얇은 띠가 있는 가구는 방에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이것은 금속, 가죽 또는 직물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8. 정돈된 곡선

가구와 장식의 곡선은 방에 유동성과 움직임을 더할 수 있다. 이는 곡선형 소파, 의자, 심지어 조명 기구를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9. 브라운 컬러의 귀환

브라운 색상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색상은 방에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어 늘 인기있어 왔던 컬러이기도 하다.

 

 

 

10. 곡선 소파

곡선 소파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거실에 적합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