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개방적인 컨셉으로 만드는 세련된 공간

반응형

공간을 더 넓고 밝게 연출하기 위해 큰 창문은 필수인 거 같아요 또한 가구 배치에 따라 분위기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해외의 인테리어 사레를 보면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커다란 창문과 공간을 활용하여 세련되게 연출해봤어요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연출해 보았습니다. 자연광이 많아 상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또한 다양한 조명과 내추럴한 우드 소재들이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커다란 창문과 천장에서 들어오는 햇빛이 너무 예쁘네요. 또한 커튼을 통해 들어오는 빛이 거실을 한층 더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흰 벽에 큰 소파 그리고 한쪽에 배치된 식물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하얀 바닥과 커다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방을 더욱 밝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통일된 인테리어 창문은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유리로 된 2층 창문에서 바라보는 1층 거실이 너무 예뻐 보입니다. 또한 2층 난간과 창틀이 우드 소재로 되어 있어 자연스럽고 차분한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우드 데크에 큰 창문이 거실의 메인인 거 같죠? 나무의 나뭇잎 사이로 비치는 햇빛을 보면 너무 기분이 좋을 거 같아요.

 

선풍기와 난간, 나무 바닥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복도의 북 스탠드가 배치되어 더욱 멋진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 주네요

 

현대적인 부위 기와 자연스러운 우드 소재가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하얀 벽에 검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이 집의 포인트인 거 같네요. 벽이 흰색이기 때문에 집이 밝아 보이는 느낌도 들고 참 독창성이 넘치는 공간인 거 같네요

 

나무 대들보에 하얀 벽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계단의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은 집은 더 밝고 상쾌하게 만들어주고 있네요 또한 대들보에 말린 꽃을 달아둔 것도 차분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거 같네요

 

높은 곳에 위치한 큰 창문으로 파란 하늘이 보이니 마치 아름다운 그림을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밤에는 달과 별도 볼 수 있어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 공간이 만들어졌네요. 선풍기나 벽면을 흰색으로 통일시켜주어 창문의 경치가 더 잘 보일 수 있도록 한 것도 좋아 보입니다.

 

주방과 거실이 일체형인 집 구조라 더욱 넓어 보이고, 2층의 우드 난간과 1층의 소파가 절묘하게 컬러 매치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728x90

 

산업 테이스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진 세련된 공간입니다. 우드 소재가 믹스되어 세련된 느낌을 느낄 수 있네요.

 

우드 소재와 식물이 현대적인 인테리 어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세련된 느낌의 다크 브라운의 계단과 벽, 블랙 난간이 자연광에 비춰 부드럽게 어울리네요. 색감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센스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어졌어요.

 

하얀 벽과 천장의 선풍기 그리고 난간이 현대적인 느낌을 주고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이 부드러움을 더해주네요. 

 

내추럴한 우드 소재로 구성된 집은 자연광이 더욱 선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공간이 됩니다. 심플한 색상의 인테리어에 블랙 소파도 인테리어 포인트로 볼 수 있겠네요.

 

우드 벽과 바닥에 대조되는 금속 계단이 집을 인상적으로 연출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공간이 매력적이게 느껴지네요

 

주방의 조명과 간단하게 매달린 장식이 개성적인 공간을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하얀 벽에 내추럴한 우드 소재의 인테리어를 조합 한 거실 모습입니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더욱 밝게 만들어 주고 블루 소파가 포인트가 되어 상쾌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있네요.

 

천장에 달려있는 창문은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어 아름다운 인테리어의 하나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하얀 벽이 푸른 하늘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있네요.

 

안뜰의 큰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하얀 벽과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큰 아치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이 식물에 비춰 더욱 멋스러운 공간이 연출되었네요. 오드 소재의 테이블과 의자, 소파에 배치된 쿠션이 개성 있게 믹스된 모습으로 인테리어의 절묘한 선택과 균형 감각을 느끼게 해 주는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