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가을 인테리어 코디 부드러운 색상으로 꾸며봐요

반응형

더운 여름철 집을 시원하게 꾸몄었다면 이제 다가오는 가을에는 따뜻한 색상과, 조명 등으로 집을 꾸며보는건 어떨까요? 쉽고 간단하게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테리어 코디 방법을 살펴보시고 여러분들의 집도 예쁘게 꾸며보세요

 

 

가을의 긴 밤을 따뜻하게 비춰주세요

쌀쌀한 밤이 찾아오는 가을에 지친 몸을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기 위한 조명을 달아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을의 복고풍을 느낄 수 있는 브라운색상의 캔들 홀더로 가을밤을 즐겨보세요

 

 

하우스에서 나오는 듯한 불빛을 보고 있으면 마음도 편안해 지는거 같아요.

 

 

조명을 새로 설치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탄소 전구는 옛 그리움을 느낄 수 있는 불빛이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목화 공 램프는 특유의 부드러운 조명으로 가을이 긴 밤을 부드럽게 비춰 줄 꺼예요.

 

 

생활용품에서도 가을을 느껴보세요

노란색 리넨 타월이나 테이블 매트를 깔고 촛불을 피운다면 가을에 멋지고 우아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나무로 만든 인테리어 소품을 놓는 것만으로도 방에 온기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가을을 한 껏 느낄 수 있습니다.

 

 

힝메리를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가을이 다가온거 같네요.

 

 

가을 색상으로 집을 꾸며봐요

가을 인테리어를 한다면 우선 커튼을 바꾸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베이지 색상은 가을을 대표하는 색상이기에 딱 좋은 컬러인거 같죠?

 

 

커튼 다음으로 면적을 많이 차지하는 러그도 깔아두면 좋아요.

 

 

모노톤 컬러의 체크 담요를 의자에 걸어두는 것만으로도 하나의 인테리어가 되는거 같습니다.

 

 

솔방울과 미니 호박 등을 케이지에 담아 천장에 매달아놓은 아이디어도 좋아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