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무채색으로 만드는 세련되고 심플한 공간

반응형

도시적인 분위기로 공간을 세련되게 보여주는 무채색 인테리어는 흑백 회색으로 해외에서 볼 법한 인테리어 분위기로 심플하고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주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어떻게 무채색 인테리어를 꾸며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래서 이런 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진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리빙 & 다이닝

쇼파 등 가구들을 화이트로 맞추면 방이 넓어보이는 것은 아시죠? 쿠션 커버도 무채색으로 맞추면 심플해 보이면서도 더 깔끔하게 보여집니다.
 

 

 

패브릭 보드를 무채색으로 하여 방에 무게감을 더해주었습니다.

 

 
 

주방 카트를 주방에서만 사용할 뿐만 아니라 거실의 가방 수납공간으로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무채색의 우드 소품을 두는 것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생일파티를 한껏 꾸며줄 귀여운 화환도 무채색으로 꾸며진 모습입니다.

 

 
 

검은 피아노에 맞춰 무채색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공간을 연출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집니다.

 

 
 

주방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여 깨끗한 느낌이 드는 공간으로 변하였습니다. 여기에 가전제품을 블랙으로 맞춘다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화이트가 메인인 다이닝 가구에 식물을 두고 화분 커버를 블랙으로 하면 심플한 공간이 만들어져요
 

 

 

음식을 담는 그릇을 무채색으로 맞추고 테이블 매트까지 블랙으로 세팅하니 식욕이 마구 돋아지는거 같네요.

 

728x90

 

침실

주방 카트는 침실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침대 주변을 화이트로 꾸며 청결감도 올라간 모습입니다. 또한 블랙색상의 시계 덕분에 모던함도 느껴집니다.
 

 

 

무채색 인테리어의 고수가 되고 싶다면 침대 프레임 역시 신경을 써보세요 이렇게 작은 차이 하나가 매우 크답니다.
 

 

 

침실 베개도 무채색으로 맞추면 차분한 분위기가 만들어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