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공간감이 돋보이는 실내 창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실내에 창을 설치하여 인테리어를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실내 창문은 인테리어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의 밝기를 조절하는 채광성이나 공기의 흐름을 만드는 통기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실내 창이 예쁜 인테리어 사례

나무 프레임이 자연 느낌을 연출

창문 밑 선반 위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귀엽네요.

 

 

창과 문의 센스 있는 조합

레트로 한 문과 창문의 조합이 제법 세련돼 보여요.

 

 

블랙 프레임이 포인트

주방과 침실 사이에 창문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하고 블랙 프레임으로 공간의 포인트로 활용하고 있어요.

 

 

DIY로 만든 창문

예쁜 카페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인데요 창문을 DIY로 직접 설치하였다니 대단해요!

 

 

책상 위 작은 창

책상 위에 작은 창이 귀엽네요.

 

 

공간을 분리하는 실내 창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분리하는 용도로도 사용한 실내 창이 심플해서 좋네요.

 

 

해외 인테리어 느낌

헤링본 바닥과 함께 실내 창으로 해외 인테리어를 연상시키네요.

 

 

해방감이 돋보이는 창

거실 한쪽의 가벽에 창을 더해 해방감을 연출하였네요.

 

 

북유럽 모노톤 인테리어

블랙 프레임이 포인트가 된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아치형 실내 창이 귀여운

해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아치형 창이 귀엽네요.

 

728x90

 

내추럴 × 에스닉 인테리어

토속적인 느낌이 드는 에스닉 인테리어와 내추럴한 느낌이 잘 조합된 모습이에요.

 

 

실내 창 칸막이로 해방감 UP!

콘크리트 벽에 나무 프레임 창을 설치하여 예쁜 인테리어가 만들어졌네요

 

 

주방과 다이닝 칸막이

벤치 소파 덕분에 예쁜 카페가 연상되는 거 같아요.

 

 

블랙이 포인트

깔끔한 느낌의 블랙 프레임 창이 압박감이 없는 공간을 만들어 준거 같아요.

 

 

창가의 공간을 나누는 세련된 실내 창

미닫이 창 덕분에 또 다른 공간이 만들어졌어요.

 

 

인더스트리얼에도 잘 어울려요

콘크리트와 기둥을 그대로 살린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에도 실내 창은 잘 어울리네요.

 

 

천장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실내 창

천장 모양에 맞게 설치한 실내 창이 매력적이에요.

 

 

실내 창으로 만든 드레스룸

침실에 실내 창을 설치하여 드레스룸을 만든 게 인상적이네요.

 

 

모던하고 심플

모던한 인테리어에 실내 창 덕분에 세련된 공간이 만들어져 아주 매력적이에요.

 

 

더 밝고 넓어진 느낌

실내 창 덕분에 층고가 높은 집이 더 밝고 넓은 느낌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