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내츄럴 인테리어에 너무 잘 어울리는 나무 상자 활용 방법

반응형

자연적인 느낌이 좋은 내추럴 인테리어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을 뽑으라면 나무 상자를 빼놓을 수 없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내추럴 인테리어에 나무 상자를 활용한 아이디어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 보시길 바라요.

 

 

 

주방

커다란 상자는 야채 수납용으로

사진처럼 커다란 나무 상자라면 감자나 양파 등 실온에 보관해도 좋은 야채들을 수납해도 좋아요.

 

 

선반으로 활용하기

나무상자를 세로로 세워 주방 양념 선반으로 활용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조리대에

조리대에 나무상자를 놓으니 내추럴한 분위기가 나오네요. 행주나 앞치마 등 주방 소품 등을 정리하면 좋을 거 같아요.

 

 

수저 수납

보기에도 귀엽고 수납하기도 좋은 방법이죠.

 

 

 

화분으로

상자 안에 다육식물

다육식물의 화분으로 활용한 모습인데요 샤비 분위기를 내고 있는 나무상자가 인상적이에요.

 

 

칠판 페인트로 칠해진 벽에 나무상자를 놓으니 빈티지한 모습이 예뻐 보여요.

 

728x90

 

거실

나무 상자 선반

하얀색으로 예쁘게 칠해진 나무상자를 쌓아놓아 선반 및 장식장으로 활용한 모습이네요.

 

 

초보자도 간단히 DIY

나무 상자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초보자도 쉽게 DIY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칠해보세요.

 

 

생활 소품 수납

손수건이나 물티슈 같이 자주 사용하는 소품을 수납하는데도 너무 좋네요.

 

 

크기가 다른 나무상자

아이언 랙에 크기가 각각 다른 나무 상자들을 넣어 수납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행거 선반 아래에

행거 선반 아래에 나무 상자를 두고, 가방이나 소품을 수납하는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디스플레이

계단 끝에 나무 상자로 장식장을 만든 모습이 귀엽네요.

 

 

장난감 상자

사진처럼 애완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사용해도 좋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장난감 수납 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액자처럼

나무 상자에 패브릭을 넣어 액자처럼 사용하고 있어요.

 

 

벽 장식

정사각형 나무 상자를 조합하여 벽 장식을 한 모습이 예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