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하고 어른스러운 아이방 인테리어

반응형

아이가 작을 때는 많은 장난감을 놓던 방이었겠지만 점점 커가면서 환경에 맞게 변해야 할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책상 등을 두고, 심플하면서도 어른스러운 아이방 인테리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만약 아이방을 좀 더 어른스럽게 꾸며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어른스러운 아이방 인테리어

내추럴 한 분위기

차분한 그레이 컬러의 벽지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수납 가구는 이동식 선반을 사용하여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네요.

 

 

페인트를 사용하여 DIY 한 아이방

페인트를 사용하여 산과 같은 디자인으로 DIY 한 모습인데요 벽 일부분만 칠하였기 때문에 포인트도 되고 책상과도 잘 어울려 인더스트리얼 같은 느낌도 드는 게 좋네요.

 

 

수납 겸 책상

선반을 책상 겸 수납장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표지가 예쁜 그림책이나 좋아하는 장난감, 식물들을 선반에 배치하여 아이방을 꾸민 모습입니다.

 

 

내추럴 한 분위기

하늘색 벽지가 포인트가 된 이곳은 원목 가구들을 많이 사용하여 내추럴하고 따뜻한 느낌의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특이한 팔레트 침대

나무 팔레트를 침대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아이방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멋진 공간이 만들어졌습니다.

 

728x90

 

심플 & 실용적인 아이방

심플하게 방을 꾸며 깔끔해 보입니다. 

 

 

엔틱 느낌

엔틱 한 가구들과 샹들리에로 조명을 달아 여자 방으로 잘 어울릴 거 같은 인테리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어른스러운 스타일링

침대 옆 탁자에 작은 조명을 놓아 어른스러운 스타일링이 만들어졌습니다.

 

 

북유럽 느낌의 아이방

북유럽 느낌의 내추럴한 공간인데요 공부를 할 때도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은 심플한 아이방입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

2층 침대를 배치하여 공간을 최대한 넓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