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는 컬러별 소파 인테리어

반응형

이번에는 인테리어에 사용하기도 쉽고 인기가 좋은 화이트, 블루, 그레이, 블루 소파를 배치한 거실 인테리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집안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에선 소파가 빠질 수 없는 가구 중 하나인데요 너무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때문에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런 망설임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자료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소파를 선택하거나 배치할 때 참고해보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트 소파 인테리어

화이트 소파에 블루 쿠션을 배치하였는데요 화이트 소파는 역시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알파벳 쿠션을 통해 북유럽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를 만들었네요. 이곳 소파는 낮은 타입이라 나이가 어린 자녀나 애완동물들도 좋을 거 같네요.

 

 

소파 근처에 선반이 있으면 편리하긴 하지만 구조에 따라 배치가 어려울 수 있죠. 이 소파는 팔걸이 부분에 선반이 있어 그런 걱정을 덜어주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거실에 소파를 L자형으로 배치할 때도 화이트 컬러는 압박감이 적어 좋습니다. 쿠션과 러그 등 패브릭 제품도 컬러를 맞춰 코디를 하는 걸 추천드려요.

 

 

블루 소파 인테리어

나무 프레임으로 된 블루 소파는 거실에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더구나 벤치형 소파는 어디에도 배치하기 쉽고 다양한 구조에 대응하기도 쉬워 좋네요.

 

 

대형 소파는 집안에서 가장 오래 머무는 거실에 머무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가져다주는 게 큰 매력입니다. 상황에 따라 다리를 펴거나 뒹굴거리는 등 어른도 아이들도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 같아요.

 

 

예쁜 블루 컬러와 원목 프레임을 조합한 소파는 심플한 북유럽 인테리어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목조 벽과 야자수 등 시원한 해변을 연상시키는 여름 인테리어 거실입니다. 상쾌한 하늘색 데님 소파가 캐주얼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네요. 쿠션과 러그 등 패브릭 제품은 화이트 컬러라 소파의 컬러가 더욱 돋보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레이 소파 인테리어

대형 소파를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밝은 회색으로 선택하면 가구 배치하기도 쉽고, 거실을 무난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무채색을 베이스로 한 인테리어라 포스터 및 플로어 조명이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회색 소파에 무늬가 있는 쿠션을 더해 북유럽 느낌으로 꾸며졌네요.

 

 

자연광이 들어와 밝은 거실에 L자형 소파를 배치하면 기분 좋은 공간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다만 집이 넓어야 한다는 게 단점이겠네요. 

 

 

소파를 거실 중앙에 배치하면 활동 동선도 방해받지 않고, 청소도 쉬워 깔끔한 공간을 유지하기 좋다는 게 장점이죠. 그리고 짙은 그레이 소파는 중후한감이 있는 분위기를 만드는데도 좋습니다.

 

 

브라운 소파 인테리어

이국적인 무늬의 러그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무늬 테이블이 있는 거실 인테리어입니다. 브라운 레더 소파는 인테리어를 하기에 힘들다고 느낄 수 있지만 흙이 필요 없는 에어 플랜트와 나무 그림 등을 통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인테리어에 잘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무채색으로 꾸민 거실에 브라운 소파를 배치하면 더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층고가 높은 거실은 해방감이 있는 분위기가 매력인데요 바닥재보다 짙은 컬러로 소파를 선택하여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