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집에서도 재밌게! 홈 캠핑 인테리어

반응형

밖으로 나가기 힘들지만 왠지 놀러 온 듯한 느낌을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해 홈 캠핑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캠핑 장비나 혹은 작은 테이블 & 의자 등을 배치하여 자신의 감성에 맞는 홈 캠핑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홈 캠핑 인테리어

① 우선 베란다를 활용하자!

홈 캠핑을 즐기기 전에 우선 베란다를 보고 어떤 공간으로 꾸밀지 계획해 봅시다. 인조 잔디나 나무 데크 등을 깔면 손쉽게 캠핑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② 전체를 깔지 않아도 OK!

인조잔디로 바닥 전체를 깔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바꿔 보세요. 비용과 수고도 크게 줄일 수 있답니다.

 

 

③ 더 쉽게 하려면 러그를

인조잔디나 데크보다 더 손쉽게 하고 싶다면 러그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두께가 있는 것으로 한다면 쌀쌀한 날씨에도 큰 도움이 되고 좋아요.

 

 

④ 의자와 테이블을 준비하자

홈 캠핑용으로 의자와 테이블을 준비해야겠죠? 우리 집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잘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⑤ 과감하게 소파를 배치!

만약 테라스가 넓다면 과감하게 소파를 배치하여 보세요. 생각보다 아늑하고 마치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⑥ 쿠션도 준비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쿠션이나 풋 스툴 등을 놓는 것도 추천합니다. 

 

 

⑦ 낮잠은 야전침대에서

평소에는 접어놓아 콤팩트 하게 수납할 수 있는 야전침대에서 낮잠을 자보세요!

 

728x90

 

⑧ 텐트도 투입!

베란다나 테라스에 공간이 있다면 텐트를 치는 것도 좋아요. 

 

 

⑨ 해먹에서 여유롭게

베란다에 해먹을 설치하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특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⑩ 차광막으로 그늘 만들기

만약 테라스나 베란다에 햇볕이 잘 들어온다면 차광막을 통해 그늘을 만들어보세요. 천으로 된 차광막은 홈 캠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⑪ 밤에 조명은 필수!

밤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위해서는 조명이 필수죠! 낮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홈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⑫ 이왕이면 테마를 정하자

기왕이면 테마를 정해 홈 캠핑 인테리어를 하면 좋은데요 여기 사진에서는 바다를 테마로 하여 전체적으로 파란색으로 꾸민 모습이네요.

 

 

⑬ 여유롭게 점심을

꽃과 식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렇게 홈 캠핑으로 꾸미고 점심을 먹는 것도 큰 행복이겠네요.

 

 

⑭ 맛있는 BBQ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BBQ죠! 홈 캠핑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BBQ를 즐겨보세요.

 

 

⑮ 야경을 보며

밖의 야경을 보며 좋아하는 술을 마시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