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거울 인테리어

반응형

거울은 외모를 단장할 때 필수품이기 때문에 머리를 만지거나 화장을 할 때만 사용하는 물건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공간에 깊이를 내거나 빛을 반사하여 방을 밝게 보여주는 등 집을 매우 훌륭하게 꾸며줄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이런 거울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사례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거울을 선택해 방을 에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종류별 거울 인테리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탁상 거울

거울 중에서도 가장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바로 탁상 거울이죠. 심플한 디자인은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거울은 오랫동안 사용하기 좋을 거 같네요!

 

 

트레이가 있는 거치형 거울을 책상에 배치하였는데요 무채색을 베이스로 한 공간에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거울을 작은 창처럼

벽에 걸 수 있는 거울은 작은 창문 같은 역할을 해줘 방을 넓게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장식품이나 포스터 등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배치한 모습이네요. 

 

 

벽에 설치하는 거울이지만 이런 특이한 형태의 거울도 재밌고 좋네요.

 

 

거울 주변의 라탄은 밝고 따뜻한 분위기에 딱 맞는 소재죠.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울의 화려한 프레임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728x90

 

방을 넓게 느껴줄 큰 거울

큰 거울은 공간을 넓게 보이는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그래서 매장에서 보면 큰 거울을 많이 활용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만약 큰 거울을 벽에 설치하기 힘들다면 이곳과 같이 그냥 바닥에 두는 것도 좋습니다.

 

 

침대 옆의 큰 거울이 간접 조명을 적당히 반사하기 때문에 조명을 늘리지 않고도 정서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현관에 놓인 큰 거울이 공간을 밝고 넓어 보이게 해 줍니다. 

 

 

가로로 긴 거울은 마치 카페나 레스토랑 같은 느낌을 주네요. 

 

 

인테리어 소품 x 거울

다양한 소품들 뒤에 거울을 숨기면 깊이와 빛이 포인트가 되어 더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거울의 위치를 바꿔주게 되면 또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요.

 

 

가구, 인테리어 소품, 거울의 프레임 모두 원목으로 선택하여 내추럴한 분위기를 만들었네요.

 

 

상쾌한 내추럴 스타일로 꾸민 인테리어인데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화분도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울로 식물을 비춰 더 많아 보이는 효과도 주었네요.

 

 

거울 옆에 높인 소품과 거울에 비친 북유럽 스타일의 경치가 훌륭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