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방 분위기를 한번에 바꿔주는 커튼 인테리어

반응형

예쁘게 집을 꾸민 곳을 보면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들 뿐만 아니라 커튼까지 테마나 분위기에 맞춰 고르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커튼은 방 분위기에 큰 기여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재와 모양 디자인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는데요 이번에 준비한 사진을 보며 어떤 커튼을 어떻게 설치하였는지 한번 유심히 봐보시길 바랍니다.

 

 

커튼 인테리어

편안한 녹색 커튼

녹색은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컬러입니다. 

 

 

우드 블라인드로 내추럴한 느낌

우드 블라인드로 내추럴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원목 식탁과 수납장과 컬러가 통일되어 깔끔해 보이네요.

 

 

깔끔한 화이트 블라인드

블랙 & 화이트로 꾸며진 거실에 화이트 블라인드로 설치하여 블랙 조명과 컬러 매치가 매력적입니다.

 

 

버티컬 커튼

버티컬 커튼은 수직 라인이기 때문에 깔끔한 느낌을 주는데요 북유럽 모던한 거실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728x90

 

작은 무늬가 들어간 커튼

큰 무늬가 들어간 커튼은 임팩트가 강하기 때문에 작은 무늬가 들어간 커튼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북유럽 디자인으로 포인트!

심플하게 꾸며진 거실에 북유럽식 디자인의 커튼으로 마무리하였네요.

 

 

레일 없이

이곳의 인테리어는 커튼레일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벽에 커튼을 붙여 고정시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집인데 마치 가게 같은 분위기가 나와 있네요.

 

 

벽과 비슷한 컬러로 깔끔!

흰색에 가까운 베이지 컬러 커튼은 벽과 컬러가 비슷해 거실이 일관성 있어 보이고 깔끔해 보여 좋네요.

 

 

화려하지만 컬러를 통일

다양한 컬러가 사용된 인테리어라 화려해 보이지만 커튼과 담요, 쿠션의 컬러를 노란색으로 맞춰 통일감을 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