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하고 차분한 4가지 추천 인테리어

반응형

심플하고 차분한 4가지 추천 인테리어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들이 있고, 각자 스타일에 따라 집을 예쁘게 꾸민 사례들이 많이 있죠. 그리고 내가 마음에 드는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은 정말로 편안하고 좋을 텐데 어느 것이 우리 집과 가장 어울릴지는 잘 모르겠나요? 그래서 이번에는 심플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잘 어울리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인테리어 4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따뜻한 내추럴 스타일

나무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내추럴한 인테리어는 유행을 타지 않는 언제나 인기 있는 인테리어입니다. 흰색이나 베이지를 기본으로 하여 심플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내추럴 인테리어에서는 이런 원목 가구가 빠질 수 없는데 원목 가구의 컬러톤도 매우 중요합니다.

 

 

 

내추럴 인테리어에는 단풍나무, 참나무, 소나무 등 밝은 컬러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원목 가구 외에도 소품들을 선택할 때도 컬러를 잘 생각해야 하는데 편안함을 주는 컬러가 내추럴 인테리어의 궁합에도 좋아요! 그리고 화분을 통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습니다.

 

 

심플함의 궁극! 미니멀 스타일

미니멀 스타일은 심플한 생활 속에서 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인테리어인데요 미니멀 인테리어는 단지 물건이 적은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을 필요한 만큼만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멀 인테리어는 화이트 컬러의 제품과 소품들이 많은 게 특징인데 화이트 컬러는 청결감 있고 깔끔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너무 흰색만 있다면 특징이 없는 인테리어가 도리 수 있으므로 화분을 두고, 오렌지 계열의 빛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미니멀한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서는 수납은 당연히 보이지 않도록 잘 숨겨야 하겠죠? 또한 선반 위나 바닥, 벽 등 물건들은 가능한 한 최소화해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누구에게나 인기 만점! 북유럽 스타일

북유럽 스타일은 내추럴 스타일뿐만 아니라 나무의 따뜻함과 심플함이 특징입니다. 임업이 번성한 북유럽 지역의 특징을 살려 나무 제품을 많이 사용한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북유럽 스타일과 북유럽 스타일의 큰 차이는 바로 컬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색감을 맞추는 내추럴 스타일에 비해 북유럽 스타일은 화려한 비비드 컬러를 사용하는데요 쿠션 같이 작은 소품뿐만 아니라 러그나 커튼, 벽지같이 넓은 면적에도 많이 활용하는 것이 북유럽 스타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양의 쿠션만 더하더라도 북유럽 스타일을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좀 더 본격적으로 북유럽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북유럽 발상의 인테리어 아이템인 패브릭 패널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패브릭 패널은 확 눈에 띄기 때문에 다른 제품과의 조합을 생각하면서 선택하는 게 좋은데 잘 모르겠다면 패브릭의 컬러와 다른 제품과의 컬러나 모양을 맞춰서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낡음이 멋스러운 빈티지 스타일

낡은 것을 즐기는 빈티지 스타일은 어른스럽고 멋스러움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데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에서도 종종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인기 있는 인테리어 스타일입니다.

 

 

 

이런 빈티지 스타일에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아이언이나 스틸 등의 금속 제품이죠. 특히 블랙 아이템은 빈티지 스타일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질감을 보여줘 인테리어를 꾸미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아이언 재질은 월넛 같이 어두운 나무와 조합이 좋으며 소파는 가죽이나 데님을 사용하면 멋진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빈티지 인테리어를 할 때는 제일 눈에 띄는 가구를 빈티지 풍으로 꾸미는 것이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파나 테이블 등 부피가 큰 것부터 바꾸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는 확 달라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