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커튼 대신 블라인드로 꾸민 거실 인테리어

반응형

집의 얼굴이라고도 할 수 있는 거실은 신중하게 고른 가구와 좋아하는 소품들로 꾸미는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에는 커튼 대신 블라인드를 설치하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가구들로 거실을 꾸민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화이트, 북유럽, 인더스트리얼 느낌으로 꾸며진 사례들로 준비해 보았으니 재밌게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실 인테리어 

화이트 스타일

깔끔하게 화이트 컬러로 꾸민 거실에 화이트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컬러를 맞춘 모습입니다.

 

 

회색 소파와 화이트 블라인드도 잘 어울리네요.

 

 

블랙 컬러를 많이 사용한 화이트 인테리어는 뭔가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게 매력적입니다. 여기에 화이트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컬러의 매치를 적절하게 준 거실 인테리어인 거 같습니다.

 

 

화이트, 그레이 그리고 실버로 꾸민 공간은 마치 호텔 같은 느낌을 주는데 블라인드 덕분에 그 느낌이 더 극대화되는 거 같네요.

 

 

심플한 가구들로 꾸며진 깔끔한 거실이네요.

 

 

북유럽 스타일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진 공간에 심플한 화이트 블라인드로 마무리하였네요.

 

 

작은 창문에 맞는 블라인드 2개를 설치하니 귀여운 느낌도 들어요.

 

 

창가에 소파를 두면 은근히 신경 쓰이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에서는 블라인드를 통해 그런 걱정을 없애버렸어요.

 

 

작은 창문에 블라인드를 설치하니 거실이 더 세련돼 보이고 이곳의 포인트도 되고 있어요.

 

 

하얀 가구에 맞춰 하얀 블라인드로 꾸몄네요. 포인트 컬러로 실버와 골드를 사용하여 공간이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728x90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에도 블라인드를 추천해요. 여기에서는 회색에 맞춰 블라인드 컬러를 사용하였는데 월넛 컬러와 블랙 가죽 소파와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에요.

 

 

검은 아이언과 다크 월넛 컬러가 인상적인 공간은 심플하게 꾸미는 것이 가장 좋아요. 

 

 

레이스 커튼보다 밝고 개방적인 느낌을 주는 블라인드는 아파트에서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데 주택보다는 밖에서 보일 확률이 낮아 사생활이 좀 더 보호되기 때문이에요.

 

 

이곳 원룸에서는 다양한 컬러로 꾸며 창가에는 커튼 대신 심플한 블라인드로 설치하였어요.

 

 

검은 레일에 달려있는 스포트라이트 조명이 예쁜 거실이네요.

 

 

블랙과 월넛, 빈티지한 러그를 사용한 어두운 방에 블라인드가 잘 어울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