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원룸 인테리어

반응형

좁은 원룸에서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북유럽 스타일은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늘 인기가 좋은데요 이 사례들을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예쁘게 집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원룸 인테리어

가구

북유럽 인테리어의 기본은 역시 원목 가구죠! 또한 심플한 디자인들로 선택하여 집이 깔끔해 보이네요.

 

 

1인용 소파를 배치하여 집안에서 휴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도 좋네요.

 

 

북유럽 스타일에 빈티지한 느낌의 가구를 맞추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북유럽은 혹독한 겨울과 긴 밤에도 밝은 느낌으로 지낼 수 있도록 흰색과 회색을 베이스로 하는 것이 인기인데요 여기에서도 그런 컬러들의 가구들로 통일시켰어요.

 

 

패브릭

만약 이미 가구들을 구매하여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기 힘들 거 같다면 패브릭만이라도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북유럽 스타일로 집을 꾸미는데 쿠션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해요!

 

 

선반을 이용하여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 간단한 아이디어네요.

 

 

침대 위에 커다란 담요를 놓아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거 같아요.

 

728x90

 

벽면

좁은 원룸에서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다면 벽면도 신경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여기에서는 2인용 소파 위에 귀여운 액자를 걸어놓았어요.

 

 

예쁜 패브릭으로 액자처럼 벽을 꾸미는 것도 북유럽 스타일로 꾸미는데 좋은 방법이에요.

 

 

선반들을 이용하여 벽면을 예쁘게 꾸미는 것도 좋네요.

 

 

기타

다양한 소품들을 이용하여 예쁘게 꾸몄네요.

 

 

원목 프레임의 침대와 벽에 패널들을 사용하였지만 여기에 블랙 컬러의 조명을 더해준 것도 멋지네요.

 

 

예쁜 바구니로 수납 겸 인테리어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