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북유럽 인테리어의 예쁜 컬러 조합

반응형

북유럽 인테리어는 내추럴한 스타일과 모던한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인기가 많은데요 북유럽 인테리어도 컬러의 조합에 따라 집 분위기가 확 달라진답니다. 그래서 베이지와 그레이를 기본으로 한 예쁜 북유럽 인테리어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모두 심플해서 우리 집에도 적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북유럽 인테리어의 예쁜 컬러 조합

베이지를 사용한 컬러 조합

먼저 소개하는 북유럽 인테리어의 컬러 조합은 베이지를 기본으로 한 아이디어입니다. 따뜻한 온기와 내추럴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조합이에요.

 

 

내추럴한 북유럽 인테리어가 예쁜 아파트 인테리어예요. 

 

 

베이지 카펫이 깔린 방은 편안한 기분을 만들어 주네요.

 

 

사랑스럽고 밝은 컬러 조합으로 꾸민 인테리어인데요 화려하고 밝은 노란색 쿠션과 조명이 눈길을 끌고 있어요.

 

 

밝은 노란색 소파와 회색 쿠션을 놓아 깔끔하게 북유럽 인테리어로 꾸몄어요. 

 

 

밝고 넓은 거실에 작고 아담한 가구들을 배치하였네요. 

 

 

부드러운 느낌의 밝은 베이지와 화이트 컬러가 메인이에요.

 

728x90

 

그레이를 사용한 컬러 조합

이어 소개하는 북유럽 스타일은 회색을 기본으로 한 인테리어 스타일입니다. 회색은 보통 무채색으로 많이 꾸미는데 어디든 잘 어울리는 컬러라 이 컬러 또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밝은 회색은 흰색보다는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회색과 진한 컬러를 결합하여 밝고 우아한 회색이 더욱 돋보이고 있어요.

 

 

사진을 보자마자 진한 회색 벽이 바로 눈길을 끄는데 밝은 회색과 조합하여 세련되고 스마트한 공간으로 보여요.

 

 

캠핑 의자를 거실에 배치하였는데 앞에 놓인 러그 덕분인지 더 예뻐 보이네요.

 

 

밝은 회색의 바닥과 소파가 예쁜 거실에 벽돌 모양의 선들이 포인트가 되고 있어요. 또한 블루 컬러 포스터가 거실의 포인트가 되고 있네요.

 

 

상쾌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네요.

 

 

회색 톤을 달리하여 마치 그러데이션 한 것 같은 효과를 주고 있어 공간이 세련돼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