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천장의 컬러도 고려한 인테리어 사례

반응형

집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천장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천장을 간과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천장의 컬러도 고려한 인테리어 사례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장의 컬러도 고려한 인테리어 사례 

밝은 컬러

천장은 베이지로 선택하고 바닥이나 문을 원목으로 사용한 거실입니다. 가구들도 전체적으로 갈색으로 하여 천장의 밝은 베이지와 조합도 좋네요. 밝은 톤은 방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고 개방감을 얻을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천장의 콘크리트 무늬 벽지와 검은 조명이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요. 또한 하얀 벽과의 조합도 좋아 보이는데 카페 같은 공간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무채색으로 심플하게 꾸민 거실입니다. 천장의 콘크리트 벽지와 바닥의 나뭇결을 도어 프레임과 조명 등으로 잘 융화시키고 있네요.

 

 

벽의 일부와 천장을 콘크리트 벽지로 꾸민 거실입니다. 같은 무늬로 천장과 벽을 꾸미니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네요.

 

 

서재를 블루 그레이로 꾸민 인테리어인데 블루 계열의 컬러는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공부방에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짙은 컬러

주방의 천장만 검은색으로 꾸민 인테리어입니다. 따로 벽으로 구분되어 잇진 않지만 천장의 컬러로 공간을 잘 분리하였네요.

 

 

천장은 블랙으로 주방은 화이트로 꾸며진 인테리어인데 아무래도 천장이 짙은 색이다 보니 좁아 보이는 단점이 있네요. 그렇지만 반대로 블랙이 가지는 고급스러움이 주방을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어요. 

 

 

블랙의 천장이 가구들을 돋보이게 해 주네요.

 

 

넓은 거실 천장을 블랙으로 하여 밝은 컬러보다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오네요. 사진처럼 창틀이나 가구 아이언 등 곳곳에 블랙 컬러를 사용하면 연결고리가 되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네요.

 

 

천장뿐만 아니라 방 전체를 짙은 네이비 컬러로 꾸몄는데 네이비는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컬러입니다.

 

728x90

 

우드

천장은 줄무늬 우드를 사용하고 바닥은 헤링본 무늬로 꾸민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들고 무늬도 같은 방향으로 하여 더 넓게 느껴지네요.

 

 

천장의 일부만 우드로 꾸며 다이닝 공간과 거실 공간을 분리하였어요.

 

 

천장과 가구의 나무를 같은 톤으로 꾸며 통일감이 있어 깔끔해 보여요. 북유럽 인테리어나 내추럴한 인테리어에 추천드리고 싶은 천장입니다.

 

 

아이방을 진한 목조로 꾸민 인테리어입니다. 진한 우드 컬러는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공부하는 아이에게 딱 알맞은 인테리어인 거 같네요. 또한 레트로 한 물건들과도 조합이 좋기 때문에 앤티크 한 가구들로 꾸미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주방 부분만 원목으로 꾸몄는데 가구들도 원목으로 통일하여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내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