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깔끔하게 정리 정돈한 옷장 수납

반응형

신경은 쓰고 있지만 쉽게 하지 못하고 있는 게 바로 옷장 수납이죠. 이번에는 방마다 웃장 수납 아이디어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편리한 수납 용품 및 공간을 잘 활용하는 요령 등 정리 정돈 팁을 보시고 여러분들도 잘 옷장 수납에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거실 옷장 수납

수납 용품을 이용하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였네요.

 

 

거실에 있는 벽장에 오픈 선반을 설치하여 책상으로 활용하고 있는 아이디어가 훌륭하네요.

 

 

수납 용품을 올 화이트로 맞춰 아주 심플하네요. 문에는 거울과 작은 주머니를 걸어둔 것도 좋네요.

 

 

옷장 하단에 진공청소기와 청소용품을 수납하고 있는데 물건이 적으면 확실히 깔끔해 보이네요.

 

 

북유럽 인테리어에 맞춘듯한 옷장 수납도 보기 좋네요.

 

 

현관 옷장 수납

무채색 컬러로 깔끔하게 꾸몄네요. 하단에는 바퀴가 달린 서랍을 배치하여 물건을 꺼내기도 쉬울 거 같아요.

 

 

파일 상자나 서랍장을 모두 화이트로 통일하여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었어요. 

 

 

아이의 키에 맞춰 선반 높이를 조절한 현관 옷장인데 하단 공간은 압축봉을 활용하여 옷을 걸어둘 수 있도록 한 게 귀엽네요.

 

 

옷가게에서 볼 수 있는 아이언 걸이 선반으로 옷장을 예쁘게 정리 정돈하였어요.

 

 

수납 상자의 컬러와 디자인을 통일시키면 역시 깔끔해 보이네요.

 

728x90

 

침실 옷장 수납

좋아하는 가방이나 옷을 옷장의 오픈 선반에 수납하고 있네요.

 

 

서랍이나 박스류가 모두 무채색으로 통일되어 보기 좋네요.

 

 

이불을 수납하기 좋은 IKEA의 SKUBB시리즈로 옷장을 깔끔하게 정리 정돈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옷장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바구니와 수레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옷장을 정리 정돈하고 있네요.

 

 

옷장에 서랍을 마치 계단처럼 단차를 두고 사용하면 길이가 긴 옷부터 짧은 옷까지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어 좋아요.

 

 

아이방 옷장 수납

이동식 오픈 선반을 옷장에 설치하여 출입이 용이하게 하였네요.

 

 

아이의 장난감을 수납하는데 매우 좋을 거 같은 수납상자로 옷장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어요.

 

 

아이의 장난감과 그림책 등을 서랍 위에 놓아 센스 있게 옷장을 수납하였어요. 그 옆에 바구니도 보기 좋네요.

 

 

블루 수납 박스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서랍장 위에 물건을 두지 않으면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