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인테리어가 예쁜 벽지 컬러 특집

반응형

벽지의 컬러는 집의 인상을 바꾸는 중요한 역할을 하죠.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로 선택하거나 집 분위기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백색 계열, 어두운 계열, 따뜻한 계열, 한색 계열 별로 꾸민 인테리어 사례들을 준비해 보았으니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컬러는 어떤 것인지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인테리어가 예쁜 벽지 컬러 특집

백색 계열

벽지뿐만 아니라 가구들도 흰색으로 맞춘 화이트 인테리어인데요 화이트 컬러는 어떤 곳에도 맞추기 쉽고 잘 어울리기 때문에 언제나 인기가 좋아요. 

 

 

현관의 컬러를 흰색으로 하여 깔끔하게 보이네요.

 

 

모자이크로 된 벽지가 마치 예술적인 공간처럼 보여주네요.

 

 

너무 새 하얀 게 부담스러운 분들은 무늬가 들어가 있는 벽지도 추천하는데 여기에서는 벽돌 무늬 벽지로 주방을 꾸몄어요.

 

 

다크 색 계열

거실에 다크 계열의 벽지를 선택하여 차분한 느낌을 주었네요.

 

 

현관을 어두운 벽돌 벽지로 붙여 인더스트리얼 느낌으로 꾸몄네요.

 

 

진한 회색으로 벽지를 선택하면 밝은 컬러와의 선반이나 소품들과 잘 어울려요.

 

 

검은빛이 강한 벽지는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요. 바닥에는 큰 러그를 깔아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네요.

 

728x90

 

따뜻한 계열

벽 일부를 핑크색 벽지로 붙여 귀여운 느낌을 주었네요.

 

 

분홍색과 노란색의 조합은 밝은 기분으로 만들어주네요. 

 

 

베이지 핑크가 조금 들어간 것 같은 따뜻한 느낌이 있는 벽지인데 부드러운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 추천해요.

 

 

핑크색 벽지에 흰색 가구를 맞춰 귀여운 아이방을 꾸몄어요.

 

 

한색 계열

한색은 청과 청록색 계통으로 차가운 느낌과 서늘한 느낌을 주는 색인데 여기에서는 그린 컬러로 꾸몄네요.

 

 

그린 컬러와 라탄 가구가 잘 어울리네요.

 

 

포인트 컬러로 파란색 벽지를 붙였네요. 맞은편에 같은 컬러의 가구를 배치한 것도 좋아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