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식사가 즐거워지는 테이블 세팅 아이디어

반응형

일상의 식탁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간단한 테이블 세팅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식탁 매트와 식탁보를 바꾸어 보거나, 식기의 조합을 변화시켜 본다면 예쁜 테이블 코디네이트를 이룰 수 있습니다.

 

 

식탁 매트를 중점으로 본 테이블 세팅

레이스 소재로 만든 식탁 매트를 펼치지 않은 상태로 테이블을 세팅하고 있습니다. 테이블과 조합도 좋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테이블을 연출하였습니다.

 

 

라탄 식탁매트는 아시안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좋습니다. 천연 소재의 심플한 디자인이라 식기와 요리를 돋보여줘 식욕을 돋우는 효과를 주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북유럽 스타일의 식탁 매트입니다. 트리를 모티브로 한 식탁매트는 겨울에 추천합니다. 무채색이라 어느 식기에도 잘 어울리는데 회색 식기에 심플한 컬러로 정리하니 요리가 더 돋보이는 거 같습니다.

 

 

부드러운 패브릭 매트로 테이블 중앙에 깔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테이블에 대각선으로 깔고 커팅 보드에 담은 빵을 놓으면 간단하게 테이블 세팅이 완성되었습니다. 식기 아래에 깔아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린 테이블 세팅이었습니다.

 

 

식탁보를 중점으로 본 테이블 세팅

테이블 전체를 덮는 게 아니라 대각선으로 가로지르도록 테이블을 세팅하였습니다. 나무 트레이와 프라이팬의 소재감을 살린 테이블 세팅이 멋지네요.

 

 

보태니컬 무늬 식탁보가 북유럽 느낌을 주는 테이블 세팅입니다. 컬러와 소재의 통일감이 있어 깔끔한 모습도 보여주네요.

 

 

강한 블루 식탁보로 세련미를 높인 테이블 세팅입니다. 식기와 식탁보 컬러의 느낌이 상반돼서 더욱 풍부한 느낌을 주는 거 같습니다.

 

 

나무 그릇이나 소박한 도자기를 조합한 테이블은 부드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728x90

 

식기를 중점으로 본 테이블 세팅

심플한 컬러의 식기는 초보자들도 쉽고 간단하게 테이블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가장자리에 있는 작은 선반을 배치한 것도 좋은 센스인 거 같네요.

 

 

빵을 커팅 보드에 담으면 테이블을 더 예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반찬을 작은 접시에 담아 소박하게 밥상을 차렸네요.

 

 

꽃과 과일이 그려져 있는 아라비아 빠 라티는 테이블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화려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 소재의 바구니와 트레이를 사용하여 유리컵과 과자를 놓으니 고급스러운 코디가 만들어졌네요.

 

 

트레이를 중점으로 본 테이블 세팅

형형색색의 반찬을 작은 그릇에 담아 트레이에 정리하면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를 사용한 세팅은 테이블이 쉽게 더러워지지 않고, 정리정돈도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어 자녀가 있는 가정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간단한 다과도 트레이에 담아놓으니 보기 좋네요.

 

 

원형 테이블에 식탁보를 깔고 트레이에 음식을 올려놓으니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