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4세 소녀를 위한 장난기 가득한 아이방 인테리어

반응형

이제 4살이 되는 딸을 위해 엄마는 아이방을 꾸며주고 싶었다고 해요. 그리고 이 방에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TV, 책상, 아이가 쉽게 손이 닿는 수납공간 등을 갖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모든 점을 고려해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아이방 인테리어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어떻게 꾸몄는지 한번 구경해 보도록 할게요.

 

 

4세 소녀를 위한 장난기 가득한 아이방 인테리어

아이가 자는 침대 옆에 작은 소파를 둔 이유는 다른 곳에 사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해 배치한 것이라고 하는데 여기에 앉아 손녀가 놀고 있는 모습만 보는 것으로도 흐뭇할 거 같네요

 

 

작은 지붕이 있는 낮은 침대는 아이에게 안락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하기도 너무 편안할 거 같아요. 그리고 항상 책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머리맡에 작은 책꽂이를 만든 것도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 거 같아요.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은 최소한의 가구만 사용하면서 방에서 조용히 놀 수 있는 넓은 여유 공간을 남겨 두는 것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책상을 작고 가벼운 것으로 선택하여 구석에 쉽게 옮길 수 있도록 하여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도록 하였죠.

 

728x90

 

아이가 좋아하는 옷들도 따로 걸어두었는데 쉽고 수납할 수 있고 꺼낼 수 있어 편리해 좋아 보이네요.

 

 

쿠션과 포도 모양의 물건들이 아이방을 더 귀엽고 장난스럽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이곳 아이방의 큰 특징은 칠판 페인트를 따라 선반을 붙인 것인데 지정된 공간에서 마음껏 그림이나 낙서도 할 수 있고, 장난감들을 수납도 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낮은 수납장에 연결된 책상이 매우 심플하지만 아이에겐 매우 유용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