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

예쁜 쓰레기통의 diy 아이디어 모음

반응형

생활에 빠뜨릴 수 없는 쓰레기통이지만 안좋은 모습으로 배치되어있다면 그보다 보기싫은 것도 없겠죠 오늘은 거실용의 작은 것부터 부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큰 것까지 원하는 사이즈의 휴지통을 개성가득하게 diy한 아이디어를 모아보았습니다.

 

 

예쁜 쓰레기통의 diy 아이디어 모음

철사를 이용해 메쉬모양으로 틀을 만들어 맘에 드는 봉투나 종이팩으로 꾸몄고 라탄바구니에 손잡이 달아서 올려놓았네요.

 

 

우드로 케이스를 만들었네요 화분과 나란히 두어 세트느낌이 들어 공간이 멋져졌어요.

 

 

화장대의 작은 휴지통인데요 나무상자를 개성에 맞에 페인팅해서 diy한 모습입니다.

 

 

4개의 개성있는 액자프레임을 접착하여 diy했네요 화분으로 쓰여도 예쁘겠어요.

 

 

보조테이블 안쪽 공간에 쓰레기통을 두면서 가릴수도 있고 테이블의 실용성도 좋아보여요.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수있는 네트망이네요 손쉽게 만들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목재의 쓰레기통이 전혀 쓰레기통을 보이지 않네요 전체적인 인테리어 분위기와 조화되서 멋져보여요.

 

728x90

 

자투리 목재로 예쁜 디자인의 쓰레기통이네요 자신에 개성에 맞게 다른모형으로 붙여가며 만들면 재미있을것같아요.

 

 

이것도 목재로 만든 휴지통인데요 흰색페인트를 칠해서 공간과 어울리게 diy한 모습이에요.

 

 

자신이 좋아하는 그림이 있는 액자프레임으로 제법 큰 쓰레기통이 만들어졌네요 재활용함으로 쓰면 좋을 크기네요.

 

 

가구와 같은 컬러로 페인팅하여 통일감이 들어 세련되 보이면서 슬림하게 만들어 좁은 공간에도 실용성이 좋고 쓰레기통처럼 보이지않아 예쁘네요.

 

 

욕실에 비치된 청소솔이나 막혔을때 쓰는 도구들을 보이지 않게 수납하여 깔끔해보이고 휴지통도 세트로 만든모습이에요

 

 

글씨의 폰트와 디자인이 어울려져 아주 이쁜쓰레기통이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