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예쁜 주방을 만드는 방법! 예상하지 못한 5가지 장식!

반응형

주방을 꾸민다고 하면 무엇이 먼저 생각날까? 보통은 싱크대나 상부장 처럼 가구들이 먼저 떠오를 텐데 요번에는 이런 가구들이 아닌 조금은 생각지도 못한 아이템 5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예쁜 주방을 만드는 방법! 예상하지 못한 5가지 장식!

테이블 조명

주방에서 조명이라고 하면 보통 벽 조명이나 천장 조명을 떠올리곤 한다. 하지만 테이블 조명은 어떨까? 조리대에 공간이 있다면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이만한 아이템도 없다. 만약 전기 콘센트가 없어 제약이 걸린다면 무선 조명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러그

러그를 깐다고 하면 보통 침실이나 거실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주방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겨울철 바닥의 한기를 막아줄 수 있고 실제로 러그를 깔면 따뜻한 분위기도 만들어진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세탁이 가능한 면 러그를 깔아야 한다는 것이다. 언제 어떻게 음식물들이 튈지 모르니 꼭 참고해 보자.

 

 

 

 

회화

회화는 공간에 자신만의 개성을 만드는데 아주 쉽고 간단한 아이템이다. 선반이나 조리대 위에 회화를 놓아보자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주방이 순식간에 아름다운 공간으로 변하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다.

 

 

 

728x90

 

벽지

주방하면 타일을 떠올리게 된다. 아무래도 청소의 용이성 때문이라도 타일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데 나만의 개성을 불어넣고 싶다면 벽지도 한번 고민해 보자.

 

 

 

책도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조리대에 세워놓거나 쌓아 놓기만 하여도 훌륭한 장식품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