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아이들이랑 같이 만들어보면 좋을 크리스마스 장식

반응형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은 어떻게 꾸미면 좋을까? 시간이 많이 남았다고 해도 크리스마스는 금방 다가오고 만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이들이랑 같이 만들어보면 좋을 크리스마스 데코 아이디어를 가지고 와 보았는데 쉽고 간단한 것들이 많으니 우리 집에 어울릴만한 것들을 찾아 한번 장식해보자.

 

 

1. 벽 트리

나무 트리에 장식하는 전통적인 방법과는 다르게 좁은 공간에서도 크리스마스 느낌을 낼 수 있는 벽 트리 아이디어다. 

 

 

2. 전구로 만든 벽 트리

벽에 전구를 붙여 트리 모양으로 장식하였다. 

 

 

3. 유리컵 눈사람

유리컵을 이용하여 눈사람을 만들었다. 

 

 

4. 아이스크림 통 산타

먹고 남은 아이스크림 통을 활용하여 산타를 만들었는데 산타 통 안에 어떤 선물이 있을까?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거 같다.

 

 

5. 크리스마스 토피어리

토피어리에서 영감을 얻어 크리스마스트리 공을 사용하여 크리스마스 토피어리를 만들었다.

 

 

6. 크리스마스 장식 상자

택배로 쌓여있는 박스를 활용하여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장식을 만들었다.

 

 

7. 크리스마스 유리병

예쁜 유리병 안에 솔방을, 장식품 등을 넣어 두는 것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728x90

 

8. 아이스크림 바

먹고 남은 아이스크림 바를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만든 아이디어다.

 

 

9. 병뚜껑의 재활용

음료수 뚜껑으로 크리스마스트리, 산타클로스, 눈사람 등 다양한 것을 만들었다.

 

 

10. 크리스마스 볼

스티로폼 볼을 활용하여 독창적인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만들었다.

 

 

11. 화환

철사 옷걸이를 이용하여 문에 예쁘게 걸 수 있는 화환을 만들어 보자.

 

 

11. 작은 종이 천사

종이 접기를 하여 천사 모양으로 장식품을 만들었다.

 

 

13. 리본으로 만든 크리스마스트리

리본으로 만든 트리가 상당히 귀여운 모습이다.

 

 

14. 면봉으로 만든 눈송이

면봉으로 만든 참신한 아이디어!

 

 

15. 패브릭

패브릭과 리본을 활용하여 문이 마치 선물처럼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