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모던함과 우아함을 잘 살린 아파트 인테리어

반응형

현대적이고 미니멀리즘적인 미학이 가미된 Group of Design이 디자인한 아파트 인테리어를 살펴보려고 한다. 아파트는 날렵한 라인과 심플한 컬러, 기능적인 디자인이 특징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 한번 구경해보자.

 

 

모던함과 우아함을 잘 살린 아파트 인테리어 

아파트에 들어서자마자, 방문객들은 나머지 공간의 분위기를 맞춰주는 작은 로비에 의해 맞이한다. 현관에는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수납 유닛이 내장되어 있어 신발, 코트 및 기타 아이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고 수납은 화이트 벽과 라이트 컬러의 플로어링을 보완한 라이트 우드 톤으로 마무리해 깔끔하고 깔끔한 느낌을 받는다.

 

 

아파트 안으로 더 들어가면 거실이 가장 먼저 마주치는 공간이다. 거실에는 안락한 소파와 의자가 낮은 커피 테이블 주위에 배치되어 있다.

 

 

가구는 흰색 벽과 밝은 색상의 바닥과 미묘한 대조를 보이는 중성 회색 톤으로 장식되어 있다. 거실의 큰 창문은 자연광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며 주변 도시 경관을 멋지게 조망할 수 있다.

 

 

거실 옆에는 미니멀리즘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작은 식당이 있다. 식당가는 자연광이 풍부하고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는 큰 창문 옆에 위치해 있다. 식사 공간의 단순한 디자인은 공간의 전망이나 전체적인 미니멀리즘 미학을 훼손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728x90

 

주방은 현관의 수납부와 어울리는 가벼운 우드톤으로 마감해 아파트 전체에 연속감을 선사한다. 가전제품들은 캐비닛과 어울리는 패널 뒤에 냉장고와 식기세척기가 숨겨져 있어 디자인에 완벽하게 통합된다.

 

 

침실은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공간이다. 침대는 공간을 자연 채광으로 가득 채우고 아름다운 도시 전망을 제공하는 대형 창문 앞에 위치해 있으며, 뉴트럴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꾸며진 침실은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편안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