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스칸디나비아 감각이 독특하게 조화된 아파트 인테리어

반응형

스칸디나비아에서 영향을 받은 인테리어의 영향은 편안하고 고요한 이상을 염두에 두고 훌륭하게 융합되었다. 이 믹스의 단순함은 모든 규모의 가정에서 작동하지만 적당한 크기의 장소가 있는 경우 특히 훌륭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집의 작은 공간은 이 인테리어 스타일이 부드러운 질감, 선명한 기하학, 응집력 있는 컬러, 깔끔한 조명, 자연스러운 포인트 및 기발한 액세서리를 가져오는 균형감과 차분함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의 미학을 공간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영감을 주는 2가지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도록 하자.

 

 

스칸디나비아 감각이 독특하게 조화된 아파트 인테리어

우리는 첫 번째 아파트의 벽에 있는 현대적인 패턴의 존재에 즉시 매료되었다. 이 대담하면서도 깔끔한 요소는 크레이트 커피 테이블, 사이드유닛, 벽선반 등 천연 원목 가구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다. 흩어진 쿠션이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물씬 풍겨주고 거실은 살아있는 실내 식물뿐만 아니라 일부 액자 작품으로 보태니컬한 느낌을 준다. 

 

 

거실에는 살아있는 실내 식물과 식물과 같은 느낌을 주는 액자 예술품이 함께 전시되어 있는데, 집 바로 안쪽의 유리문을 통해 보이는 정원으로 인해 강화되었다. 은은한 회색 음영은 스포트 쿠션, 엔터테인먼트 콘솔 도어, 2개의 작은 펜던트 조명, 주방 중앙 아일랜드, 하부 수납장 등에 사용되는 초점으로 선정됐다.

 

 

이 시각적 재료는 천연 목재 테이블과 의자 조합이 밝은 회색 광택 섬과 바 스툴을 대체하기 때문에 보다 공식적인 식사 옵션을 제공한다. 파란색 펜던트 조명도 산업용 조명으로 대체됐다. 

 

 

화초 테마는 침실에서 벽화와 살아있는 화분으로 계속된다. 침대 커버는 자연의 팔레트와 연결되는 음소거된 녹색 줄무늬가 특징이다. 침대와 엔터테인먼트 콘솔은 플로어링의 따뜻한 톤과 잘 어우러지며, 기기들은 나무 톤을 아름답게 보완하는 회색 트레이 스타일의 표면으로 덮여 있다.


 

 

아이의 방에서는 눈에 띄는 기하학적 패턴으로 톡톡 튀는 색깔을 볼 수 있다. 벽면 선반의 솔리드 프린트는 디자인에서 흥미로운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마지막으로, 갤러리는 평범한 벽에 더 많은 흥미를 더한다.

 

728x90

 

두 번째 집은 회색 거실 배치가 특징인데, 부드러운 중성 컬로 개선되어 더 큰 공간의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광택이 있는 표면은 기본 노트가 룸을 지배하는 것을 방지하고 더 어두운 색을 더 작은 공간으로 가져오는 이상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독특한 올빼미 장식은 플로팅 콘솔의 한쪽 끝을 장식하는데, 한쪽 끝에는 선반이 있고 양쪽 끝에는 반사적인 검은색 마감이 특징이다.

 

 

골드 다이닝 펜던트 조명이 그레이 구성을 보완하고, 다이닝룸의 배경에는 기하학적인 형상의 그레이, 블랙, 화이트 타일이 장식되어 있어 더 넓은 공간에 대한 착시현상을 연출한다.

 

기하학적인 면에서, 식탁의 바닥은 거실의 현대적인 커피 테이블과 일치한다. 투명한 장식 꽃병과 와인잔이 식탁의 우아함을 더한다. 

 

 

흰색과 회색 주방이 인접한 거실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고요하고 깔끔한 공간을 연출해 스칸디나비아와 아시아 스타일의 주택이 특징이다. 

 

 

이러한 평화로운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수납이 핵심이며, LED 스트립 조명이 장착된 거실의 보관 벤치는 프린트와 꽃병 컬렉션을 우아하게 보여준다.

 

 

금색 펜던트 조명과 반짝이는 헤드보드로 침실에 금빛 악센트가 되살아나고, 옷장은 깔끔하게 정돈된 캡슐 옷장을 전시하기 위해 유리문이 특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