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베란다 인테리어 지금보다 더 화려하게 꾸며보기

반응형

보통 베란다는 빨래를 말리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사실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요즘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도 잘 나가지 않게 되지만 날이 좋은 날에는 베란다서 바람을 맞으며 밖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어떻게 하면 베란다를 예쁘게 꾸밀 수 있을지 활용 아이디어들을 모아 보았어요.

 

 

인조잔디를 깔아보기

베란다에 인조잔디를 깔아놓으면 시원한 숲속에 있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맨발로 밟아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인조잔디는 배수가 잘 되는 것으로 깔으셔야 해요.

 

 

화려한 색채의 의자와 해먹이 마치 해변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화려한 색채의 의자와 해먹이 마치 해변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거 같아요.

 

 

의자를 배치해 보기

베란다가 좁아 인테리어를 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의자만 배치해 보는 것도 좋아요. 의외로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답니다. 의자만 두면 심심하니 쿠션을 놓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캠핑에서 사용할 법한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램프도 이렇게 설치해 놓으면 마치 레스토랑의 테라스와 같은 연출이 가능해 지는데요 여기에 화환이라도 장식한다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길거 같아요.

 

 

등나무 소파와 녹색의 러그를 깔아두니 마치 리조트에 온듯한 느낌인데 저만 그런가요?

 

 

실외기도 세련되게

베란다 바닥타일과 베란다 커버를 일치 시키고 개성있는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니 마치 카페이 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728x90

 

베란다 원예

꼭 전원 주택이 아니더라도 보다시피 베란다에 멋진 정원을 만들 수 있는데요 하얀색 타일때문인지 화분이 많아도 깔끔한 인상을 주고 있네요

 

 

 

베란다를 우드 풍을 꾸미는 것도 추천드려요 뭔가 빈티지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베란다를 거실처럼

베란다에 과감하게 소파와 러그를 놓아 마치 거실같은 연출을 한 모습인데요 하지만 보통 이렇게 넓은 베란다가 있는 집은 드물기 때문에 현실성은 없어 보이네요..ㅜㅜ

 

 

저도 이런 베란다 하나 너무너무 갖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