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좁은 집에서도 쉽게할 수 있는 방법

반응형

12월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곳에서 벌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집에도 트리를 준비해야 하나..라고 생각이 들지만 의외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집이 좁다면 망설여 지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럴때 추천드리고 싶은것이 벽 트리 인데요 벽에다가 트리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도 않고 집에 있는 어떤 물건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벽 트리의 아이디어는 거의 무한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벽 트리의 아이디어를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집에도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나뭇가지를 활용해보자

벽에 나뭇가지를 붙여 트리를 만들었더니 그럴싸해 보입니다. 거기에 간단한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퀄리티를 높인 모습이네요. 

 

아니면 심플하게 만들고 싶다면 이런 방법도 좋아 보입니다. 

 

조명을 트리모양으로 붙이기

일루미네이션 라이트를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을 만드는 간단한 아이디어입니다. 비록 간단하지만 따스함을 느낄 멋진 벽 트리 아이디어인거 같은데요 바닥에 선물을두면 더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만들어지는거 같네요.

 

또한 일루미네이션 라이트를 많이 사용하면 위와같이 화려한 벽 트리를 만들 수 있답니다. 거기에 크리스마스 소품을 활용해 예쁘게 마무리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소품으로 심플하게

간단한 소품 한종류만 사용해 심플하게 꾸민 모습인데요 흰색의 벽지에 아래 선물까지 놓으니 세련된 분위기가 만들어지는거 같습니다.

 

마른 나뭇가지를 구해 크리스마스 볼을 달고 맨위에 별을 걸어둔 모습은 크리스마스 트리의 정석을 보는거 같죠? 자연스러운 나뭇가지와 눈부신 장식대비가 아주 멋져 보입니다.

 

마스킹테이프 활용하기

마스킹 테이프는 저렴하면서도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벽 트리 아이디어입니다. 모노톤으로 꾸며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네요. 무늬와 색상을 바꿔본다면 다양한 모습으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꺼예요.

 

녹색 마스킹 테이프로 트리를 만들고 스툴위에 바구니를 놓아 균형을 맞춘 모습도 멋져보입니다.

 

사진으로 꾸며보기

전나무의 사진을 잘게 나누어 붙인 참신한 아이디어입니다. 간단하게 장식된 일루미네이션 라이트도 한껏 분위기를 올려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사진을 그냥 붙이는 것보다 프레임에 넣어 꾸민다면 그 존재감은 훨씬 높아집니다. 프레임 디자인은 다양하게 무작위로 섞는다면 벽 트리가 더 화려하게 보일 수 있어요. 또한 가족 사진으로 벽 트리를 꾸며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세요.

 

해외에서 유행한 태피스트리

나무 태피스트리를 걸어 크리스마스 소품을 활용하면 단순한 벽걸이지만 존재감이 높은 트리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나무판자 활용해보기

나무판자를 활용하여 간단하게 DIY할 수 있는 아이디어입니다. 다른 크기의 나무판자를 끈으로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판자에 문자를 써 놓으면 세련도는 훨신 높아진답니다. 그리고 색상과 디자인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바꿀수도 있답니다.

 

위 사진은 나무 판자만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DIY 한 아이디어입니다. 내츄럴 한 분위기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거 같고요 일루미네이션 라이트를 더해주니 트리같은 느낌이 더욱 사는거같네요

 

정리하며...

부담없이 좁은 집에서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방법들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크리스마스 트리는 꼭 나무가 있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벽 트리로 집을 꾸며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