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우

미리보는 가을 인테리어 아이디어

반응형

밤에는 날이 선선해 지는 걸 보니 더웠던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점점 다가오는거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미리보는 가을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리집을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로 꾸며 놓으셨다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삼아 가을 분위기로 집을 바꿔보시길 바래요

 

 

디스플레이 소품으로 가을 분위기 만들기

촛불 × 드라이 식물로 가을을 연출

솔방울이나 팔각 묶음 계피 등 브라운 계열의 드라이 식물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보세요.   이것만으로도 단번에 가을 분위기가 풍겨진답니다. 또한  LED촛불은 방이나 거실을 손쉽게 따뜻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바꿀 수 있어요. 거기다가  LED이기 때문에 화재 위험도 적어 식물과 함께 디스플레이해도 안전하답니다.

 

 

드라이 플라워 디스플레이 하기

가을 인테리어는 녹색 계열의 식물을 장식하기보다 브라운 계열의 드라이 플라워를 장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거실 선반은?

봄, 여름 인테리어 에서는 거실 선반에 몬스 테라와 크기가 다른 유리 용기를 디스플레이 하였다면, 가을이 되면 따뜻한 세라믹 플라워베이스와 어두운 색상이 세련된 프레임의 오브제를 디스플레이해 보세요. 이렇게 작은 변화만으로도 집 분위기는 상당히 달라진답니다.

 

 

촛불로 분위기를 만들자

여러개의 촛불을 한번에 켜두면 집안을 온기가 느껴지는 분위기로 바꿀 수 있습니다. 캔들 홀더의 크기와 모양을 통일시키는 것보단 각자 제각각으로 두는게 더 이쁜거 같네요.

 

 

가을의 긴 밤에 촛불을 키고 독서를 하는건 어떨까요?

 

 

포스터나 액자를 바꿔보자

여름엔 시원하고 생동감 넘치는 녹색 식물 포스터를 걸어두었다면, 가을에는 잎사귀가 그려진 포스터를 걸어둬 보세요. 이것만으로도 방 분위기는 확 달라진답니다.

 

 

촛불 × 솔방울의 코라보

크기가 다른 촛불을 우드 트레이에 놓고, 솔방울 몇개만 더해두면 간단하게 가을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나란히 둔 귀여운 북극곰이 다가오는 가을과 겨울의 분위기를 말해주는거 같네요

 

728x90

 

패브릭 류도 가을 인테리어로 체인지

쿠션 커버

가을에는 코듀로이나 벨벳 등 따뜻한 소재의 패브릭으로 바꿔주세요

 

 

또한 쿠션을 어두운 색상으로 나열하면 중후한 거실 분위기가 나오면서 가을 인테리어가 완성됩니다.

 

 

현대적인 느낌의 가을 인테리어

추상화가 그려진 캔버스 소재의 쿠션은 모던한 느낌을 주면서 현대적인 느낌의 가을 인테리어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스틸 의자에 러그

세련된 스틸 의자는 시원한 느낌이 있어 무더운 여름에는 제격이지만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엔 뭔가 아쉽죠. 이럴땐 모피 러그를 걸어두면 딱 이랍니다.

 

 

세련된 담요를 준비하자

아침, 저녁으로 쌀살해지는 가을을 대비해 담요를 준비해 두는것도 좋아요.

 

 

거실 쇼파에 귀여운 담요를 펼쳐놓으니 따뜻함이 더해지는거 같죠?

 

 

러그, 카펫류도 가을 모드로 새 단장

천연소재 러그

더운 여름에는 목재 바닥이 차가운 느낌이라 좋지만, 가을이 오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천연러그를 깔아보세요.

 

 

천연 소재의 러그는 촉감이 부러워 맨발로 다녔을때도 좋고, 심플한 색상과 무늬를 고른다면 자연스럽게 거실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답니다.

 

 

세련된 분위기엔 기하학적 무늬로

그레이와 아이보리의 색감이 부드럽고 친화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

 

 

8mm 정도의 두께의 러그를 선택하면 쿠션감이 있어 좋고, 오랫동안 앉아있거나 누워있어도 몸이 덜 배긴답니다.

 

 

나뭇잎 모양이 인상적

이렇게 나뭇잎 모양의 러그를 깔아두니 예술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