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섬유로 가을을 꾸미는 패브릭 인테리어!

반응형

우리집에 계절감을 느끼고 싶다면 인테리어 소품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런 소품 중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패브릭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은 만큼 계절감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데요 이런 패브릭을 활용한 가을 인테리어를 어떻게 꾸밀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한 가을 인테리어

단색 계열의 섬유는 방을 심플하게 만들어주고 색상 선택에 따라 계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녹색 벽이 인상적인 침실에 흰색 커버와 겨자 색상 쿠션이 포인트가 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크 그레이의 침대 커버는 차분한 가운데서도 중후한 감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어두운 계열의 원단은 추운 겨울이나 쌀쌀한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상쾌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네이비 컬러의 패브릭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따뜻한 느낌이 들진 않지만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을 살리고싶을때 딱!

 

 

우아한 가을 인테리어

아이보리 색상의 패브릭은 단색이지만 우아한 느낌을 살려주는데요 여기에 단풍잎이 연상되는 쿠션을 배치하니 더욱 우아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무늬 패턴이 있는 네이비 패브릭이 그레이 컬러 쇼파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728x90

 

모던한 가을 인테리어

큰 꽃 무늬가 인상적인 쿠션이 베이지색 쇼파와 어울려 심플하면서도 귀여움이 느껴집니다.

 

 

다크 그레이 쿠션으로 포인트를 준 공간에 어두운 핑크 쿠션으로 살짝 귀여움을 주면서도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이국적인 가을 인테리어

침대 커버를 이국적인 디작인을 선택하여 차분하면서도 동양적인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요런 쿠션만 있어도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퍼 소재의 러그와 열정적인 빨간 쿠션이 따뜻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