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좁은 방 수납 아이디어 특집

반응형

작은 아파트나 원룸같이 혼자 사는 집은 수납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큰 과제인데요 좁은 공간에서도 수납의 고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의류

장 안쪽에 모자나 가방을 수납한 아이디어가 좋네요.

 

 

층이 다른 수납상자를 놓고 옷 길이에 맞게 수납한 모습입니다.

 

 

수납 상자를 통해 깔끔하게 수납한 모습

 

 

좁은 공간에서는 침대 밑 공간도 소중하죠!

 

 

모자가 많은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세요!

 

 

주방

후드 아래 팬들을 매달아 놓은 것이 인상적이네요.

 

 

수납할 공간이 좁다면 벽면을 활용해야겠죠?

 

 

DIY를 통해 만든 슬라이딩 프라이팬 수납 아이디어입니다.

 

 

좁은 주방에서는 냉장고도 잘 활용해야겠어요!

 

 

선반 아래 조미료병을 붙여 수납한 아이디어입니다.

 

728x90

 

신발

타공판 보드는 좁은 현관에 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수납은 많이 할 수 있겠네요.

 

 

압축봉을 활용하면 2단으로도 수납할 수 있어요

 

 

카페처럼 세련된 책 수납 방법이네요.

 

 

책 종류가 많아도 전혀 지저분해 보이지가 않네요.

 

 

이런 바구니에 넣어두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세탁 & & 다용도

역시 타공판은 사랑이에요!

 

 

압축봉도 최고네요!

 

 

문 옆에 수건을 수납하는 것도 괜찮은 거 같네요.

 

 

수건 선반에 드라이기를 수납한 모습입니다.

 

 

싱크대 하부장 문 뒤를 활용한 모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