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심플하지만 센스가 빛나는 집

반응형

예쁜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집을 꾸미는것도 좋지만 청소등을 생각하면 심플한 인테리어가 좋을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심플하면서도 센스가 빛나는 멋진 집을 엄선하여 가져와 보았는데요 약간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센스를 느끼게 하는 가구배치 등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집을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디스플레이 패턴

심플하면서도 임팩트있는 원형 프레임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한 모습입니다. 가느다란 제품을 사용하면 압박감도 없이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정크 느낌의 가구

정크 느낌의 가구가 매력적인 객실입니다. 심플한 거실과 정크의 언밸런스가 절묘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무늬 바닥

깔끔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아 보이는 이유는 나무 무늬의 바닥 덕분인거 같네요.

 

 

 

러그는 차분한 색상을 추천

러그는 너무 강하지 않은 컬러를 선택하면 어떤 곳에서도 잘 어울려요. 

 

 

 

선반에는 여유를

선반에 간단한 박스로 수납하여 생활감 없는 공간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좋아하는 소품 배치하기

차분한 블루 계열의 벽이 매력적인 침실입니다. 좋아하는 가구와 소품을 놓인 침실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화장실은 단순을 추천

항상 청결을 유지해야하는 화장실은 심플하게 정리해야 청소도 쉬워지므로 단순하게 꾸미는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재밌는 소품

세련된 수건 걸이와 화장지 홀더를 사용하면 센스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르 그린이 상냥한

자연 색상과 궁합이 좋은 그린 컬러를 사용하면 공간을 세련되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침대가 주역

이것 저것 두지 않더라도 간단하게 예쁜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는데요 조명을 통일 시키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따뜻한 컬러

심플한 인테리어의 단점은 어딘가 심심한 인상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걱정을 없애고 싶다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물 아이템으로 포인트

깔끔하고 심플한 집도 좋지만 어딘가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두고 싶은 분들도 계시겠죠? 이럴땐 동물 아이템을 배치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가구와 예술의 중심선

가구와 예술품은 배치하는 방법이 중요한데요 모든 중심선을 맞춘 인테리어도 좋지만 센스가 느껴지게 하려면 역시 조금 어긋나게 배치하는게 좋습니다.

 

 

 

식물로 포인트

작은 화분을 배치하여 따스함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네요. 

 

 

 

예술품 같은 가구

심플한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고 싶다면 예술품을 보는듯한 디자인 가구를 놓는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